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자연예인들이 사랑하는 남성적인 SUV 리스트

  • 기사입력 2016.08.09 11:07
  • 기자명 오토트리뷴

SUV에 대한 사랑에는 남녀 구분이 없다. 높은 전고에 어디든 주행할 수 있는 성능, 강인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갖춘 SUV들이 여자연예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국내 여자연예인들은 어떤 SUV를 소유하고 있는지 살펴본다.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최지우, 산다라 박, 황정음)

 

 

 

영화배우 최지우는 짙은 그린계열의 페인팅에 베이지 톤의 실내로 꾸며진 레인지로버를 탄다. 직접 운전하는 모습이 포착된 모습은 없지만, 공항이나 촬영지 등의 스케줄 차량으로 자주 이용되고 있다.

 

 

 

산다라박과 황정음은 구형 레인지로버 오너였다. 현재도 같은 모델을 소유하고 있는지는 확인되지 않고 있지만, 이 둘은 직접 운전을 하는 모습이 SNS를 통해 공개되기도 했다.

 

레인지로버는 파워트레인이 다양하지만, 기본이 되는 3리터 디젤모델은 최고출력 258마력, 최대토크 61.2kg.m의 여유로운 성능을 발휘하며, 가격은 1 7천만원 내외에 판매 중이다.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이민정)

 

 

이민정은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오너다. 이병헌과 열애설이 났을 당시 이민정이 흰색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직접 운전을 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해 평소에도 운전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파워트레인은 2리터 디젤과 가솔린 두 준비되며, 2리터 디젤모델은 최고출력 180마력, 최대토크 43.9kg.m 9단 변속기가 맞물린다. 또 가솔린 모델은 최고출력 240마력, 최대토크 34.7kg.m으로 디젤 모델대비 효율성은 다소 떨어지지만, 경쾌한 가속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트림에 따라 6,600만원부터 9천만원까지 다양하다.

 

 


포르쉐 카이엔 (신지)

 

 

포르쉐 카이엔을 애마로 소유한 스타는 코요태 신지가 대표적이다. 과거 한 자동차프로그램에 출연해 카이엔을 소유하고 있다고 직접 언급하기도 했다.

 

 

카이엔은 신형모델을 기준으로 9천만원대부터 1 7천만원이 넘는 고가의 모델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판매 중이다. 파워트레인도 3.0 디젤, 4.1 디젤, 3.6 가솔린, 4.8 가솔린 터보 등으로 매우 다양해서 운전자의 스타일이나 취향에 따라 고를 수도 있는 것이 장점이다.

 

 


포르쉐 마칸 (전혜빈)

 

 

배우 전혜빈은 얼마 전 자동차 예능프로그램에서 자신의 포르쉐 마칸을 타고 운전하는 모습을 드러냈다. 전혜빈의 마칸은 금색에 가까운 외장 컬러에 빨간색 가죽시트와 스웨이드 등으로 마감되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마칸의 가격은 7,560만원부터 1억원에 육박할 정도로 다양하다. 엔진은 총 4가지로 구성되며, 주력모델인 마칸 S 3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으로 최고출력 340마력, 최대토크 46.9kg.m를 발휘해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5.4초 내에 도달시켜 SUV이지만 스포츠카 못지 않은 성능을 이끌어낸다.

 

 


메르세데스-벤츠 G클래스 (박한별)

 

 

거칠고 투박한 이미지가 매력인 G클래스는 스타들이 선호하는 차량 중 하나다. 해외에서는 메간 폭스의 파파라치컷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었고, 국내에서는 정은우와 열애설을 통해 박한별도 G클래스를 타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한별의 차량은 G클래스 중에 G350 블루텍이며, 평소 박한별의 부드러운 이미지와는 다르지만, 묘하게 어울리기도 한다. 특히 박한별의 차량은 외관 컬러에 맞게 꾸민 화이트 색상의 휠이 포인트다.

 

G350 블루텍은 3리터 디젤엔진으로 최고출력 211마력, 최대토크 55.1kg.m을 발휘하며 사륜구동이 기본 탑재된다. 가격은 1 4천만원대에 판매되며, AMG 모델들은 2억원에서 3 7천만원에 달하기도 한다.

 

 

 

 


BMW X5 (이국주, 한혜진)

 

 

개그우먼 이국주와 모델 한혜진은 BMW X5 오너다. 개그우먼이나 개그맨들이 고가의 차량들을 많이 타는 편인데, 이국주 역시 마찬가지였다. 한혜진은 가녀린 몸매와는 달리 묵직한 SUV를 소유해 온라인에서는 의외다라는 반응도 있었다. 두 사람 모두 흰색 X5를 소유하고 있는데, 공통점이 있다면 키가 크다는 것 정도.

 

 

 

이국주의 X5 3리터 디젤 모델로 1억원에 판매되고 있다. 한혜진의 M50d3리터 디젤엔진을 장착하고 있지만 트리플 터보를 얹어 최고출력 381마력, 최대토크 75.5kg.m의 막강한 출력을 바탕으로 가속성능(0-100km/h)5.3초에 불과하다. 그만큼 가격도 비싸서 기본모델보다 약 4천만원 비싼 1 3,800만원 판매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