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패밀리카라반,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수상

  • 기사입력 2019.01.24 20:09
  • 기자명 오토트리뷴

[오토트리뷴=양봉수 기자] 패밀리카라반(대표 이종민)이 지난 22일, 서울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레저(캠핑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15년 설립된 패밀리카라반은 넓고 실용적인 구조의 카라반을 수입, 판매하고, 캠핑카와 캠핑 관련 장비들도 취급한다. 독일 캠핑카 브랜드인 크나우스 타버트社의 공식 딜러로 A/S망까지 완벽히 구축했으며, 최근에는 20년 전통의 국내 1위 국산 캠핑카 제작사인 제일모빌의 서울, 경기지역 판매를 담당하는 일죽전시장을 추가 오픈하기도 했다.

 

 

단순히 카라반과 캠핑카를 판매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유럽 아드리아 카라반과 기아 봉고3를 조합해 트루밴을 출시하는 등 국내 시장 여건에 맞는 신모델 개발에도 적극적이다. 이외에도 유럽 최대의 세미캠핑카 제작사인 에오에네스트(EGOE NEST)와 함께 현대 그랜드스타렉스, 기아 카니발, 현대 팰리세이드 등 각 차종에 맞는 제품도 개발 및 판매 중이다.

 

 

이처럼 다양한 활동을 통해 발전적인 RV 시장 조성은 물론이고, 합리적인 가격 정책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구입 후에는 오너쉽을 통해 자사의 소비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RV문화 선도에도 적극적이며, 책임 있는 자세로 업계의 대표 모범사례로 꼽힌다.

 

한편,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국내 국내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상으로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되고 있다.

 

bbongs142@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