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만트럭버스코리아 조기 대차-폐차 지원 전 차종으로 확대

  • 기사입력 2019.03.08 15:03
  • 기자명 오토트리뷴

[오토트리뷴=뉴스팀] 세계적인 상용차 생산 업체인 만그룹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이번 달부터 조기 대/폐차 지원 프로모션을 전 차종으로 확대 시행한다.

 

 

지난 11월부터 중고차 대차 및 폐차 후 신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조기 대/폐차 지원금을 지급해 온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국내 대기 질 개선에 적극 기여하기 위해 해당 프로모션을 배기가스 등급 제한 없이 전 차종을 대상으로 확대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객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800만 원가량 지원받을 수 있으며, 차종 및 옵션에 따라 지원 금액은 상이하다.

 

 

이와 함께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자사의 핵심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100만 원 상당의 차량 유지관리 프로그램인 ‘만 케어프리 패키지’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만 케어프리 패키지는 체계적인 점검 매뉴얼을 기반으로 차량을 5년 동안 8개 항목, 52개 세부사항을 점검하고 부품을 교환하는 등 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이 차량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궁극적으로 고객의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주안점을 두었다.

 

심재호 만트럭버스코리아 트럭 영업 및 제품 총괄 부사장은 “미세먼지 저감 및 대기 질 개선을 위한 범국가적 노력에 동참하기 위해 지난 11월부터 시행한 조기 대/폐차 지원 프로모션을 전 차종으로 확대키로 했다"라며, “앞으로도 친환경 상용차 개발 및 보급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만 케어프리 패키지를 비롯한 고객 지원 혜택을 더욱 확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상용차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만 케어프리 패키지 무상 제공 차종은 MAN TGS 500마력 8x4 덤프트럭, MAN TGX 500마력 6x2 트랙터, MAN TGS 500마력 10x4 카고트럭이며, 구체적인 조기 대/폐차 지원 금액 및 만 케어프리 패키지에 대한 세부 사항은 만트럭버스코리아 영업지점 및 고객지원센터(대표전화 080-661-1472)로 문의하면 된다.

 

news@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