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엑시언트 프로 정비 서비스 강화, 대차 비용 서비스 실시

  • 기사입력 2019.03.15 16:03
  • 기자명 오토트리뷴

[오토트리뷴=뉴스팀] 현대자동차가 올해 초 출시한 대형 트럭 엑시언트 프로에 특화된 정비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4일(목) 밝혔다. 우선 현대자동차는 3월부터 올해 말까지 엑시언트 프로 트랙터로 화물 운송 중 차량이 고장 나 차량을 대차해 운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차 운행 비용을 보상해주는 차량 대차 비용 지원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실시한다.

 

 

현대자동차는 차량 대차 비용 지원 서비스를 도입해 상용차 고객들이 차량 고장으로 입는 손실을 최소화하고 정비 서비스 경쟁력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현대자동차는 엑시언트 프로 구매 고객과 블루핸즈 정비사를 1:1로 연결해주는 블루핸즈 전담 정비사 제도를 실시해 상용차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엑시언트 프로 신차 품질 점검을 위한 내부 상황실 운영 현대 트럭&버스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상용차 예약 정비 시스템 제공 등 다양한 지원 서비스를 마련해 상용차 고객 편의 향상에 힘쓴다. 엑시언트 프로 정비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대형 블루핸즈, 현대자동차 영업지점 또는 상용 고객센터(080-200-6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상용차는 주로 고객들의 생계 수단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고객들이 쉽게 접근 가능하고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는 정비 서비스가 반드시 필요하다"라며 "향후 서비스 대상 차종을 확대하는 등 상용차 고객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정비 협력사 블루핸즈를 연내 110개소로 확대하고 블루핸즈 이동 정비 차량을 신규 운영하는 등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news@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