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EV 트렌드 코리아, 사전 등록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19.03.21 09:51
  • 기자명 오토트리뷴


[오토트리뷴=뉴스팀] 대한민국 대표 친환경 자동차 전시회, EV(Electric Vehicle) 엑스포 ‘EV 트렌드 코리아 2019’가 오는 5월 개막을 앞두고 무료 관람이 가능한 사전등록 신청을 4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올해로 2회차를 맞은 EV 트렌드 코리아는 친환경 EV의 민간보급 확대에 기여하고, 시민들에게 친근하게 EV 문화를 소개하기 위해 시작되었으며, 올해는 5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EV 트렌드 코리아는 개막을 앞두고 많은 관람객들의 참여를 위한 사전등록 신청과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은 개인과 5인 이상의 단체 등록이 가능하며, 신청자에게는 전시회 무료 관람, 하이패스 입장, 전시회 실시간 정보 제공 등 편리한 관람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사전등록은 오는 4월 14일까지 '코엑스 MICE' 앱(개인 등록만 가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와 함께 EV 트렌드 코리아 2019 페이스북에서는 금일부터 4월 14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등록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EV 트렌드 코리아 2019의 사전등록 소식을 개인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총 45명에게 마블 소형 공기청정기(5명), 카카오프렌즈 보틀(10명),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3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EV 트렌드 코리아 관계자는 "올해에도 대한민국 친환경 자동차 전시회답게 수소차, 전기차, 하이브리드 등의 다양한 친환경 자동차와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이번 EV 트렌드 코리아 2019 사전등록과 페이스북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EV 트렌드 코리아는 2018년 첫 회임에도 불구하고 서울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전문 친환경 자동차 전시회로 높은 주목을 받았으며, 국내•외 전기차 업체 60개사, 관람객 4만 7천여 명의 높은 참여율과 다양한 자동차 브랜드의 대표 전기차 모델 전시, 국제 컨퍼런스, 전기차 시승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 역시 국내 대표 친환경 자동차 전시회답게 포르쉐, 테슬라, 현대차, 기아, 닛산, 쉐보레, 북경자동차, 디피코 등 국내∙외 완성차 브랜드들이 참가해 대표 친환경 차량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news@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