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빌코리아윤활유, 2019 모빌델박 안전 캠페인 실시

  • 기사입력 2019.05.29 17:10
  • 기자명 홍인표 기자
[오토트리뷴=홍인표 기자] 2019년 5월 29일 윤활유 제조, 수입, 판매 전문업체인 모빌코리아윤활유가 대형 상용차 엔진 보호 및 안전사고 예방을 장려하기 위한 2019 모빌델박 안전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거리가 멀어질수록 안전은 가까워집니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진행되고 있는 본 캠페인은 오는 7월 12일까지 전국 180여개 상용차 정비업소에서 진행된다. 모빌코리아는 먼저 캠페인 기간 내 모빌델박 제품으로 교환하는 모든 고객에게 주행 중 안전거리 유지를 유도하는 안전거리확보 스티커 세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엔진오일 교환 고객에게 1인 1매 한정으로 모빌델박원 시리즈 5만원, 모빌델박 XHP ESP M 10W-40제품 3만원, 모빌델박 MX ESP 시리즈는 1만원에 해당하는 모바일 주유 상품권을 각각 증정한다.
 

또한, 엔진오일 교체 2주 후 MMS로 진행되는 모빌델박 제품후기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베스트 후기가 매주 사이트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차량용 공기 청정기(3명),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25명), 모바일 주유상품권 3만원권(100명)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모빌코리아 관계자는 “상용차의 안전사고 예방 및 안전 운전 문화 확산을 위해 작년부터 모빌델박 안전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면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상용차 운전자의 안전운전을 적극 지원하는 한편, 더욱 많은 고객들이 모빌델박 제품의 뛰어난 성능과 엔진보호 기술을 직접 느껴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hip@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