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DS 오토모빌, 6월 주말 DS7 특별 시승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19.05.30 16:56
  • 기자명 김예준 기자
[오토트리뷴=김예준 기자] 프랑스의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DS 오토모빌(이하 DS)이 6월 한 달간 DS 스토어 강남에서 주말 특별 시승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DS 7 크로스백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DS의 오너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DS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호하는 날짜를 지정해 신청하면 된다. DS 7 크로스백 시승과 상담 외에도 고급 프렌치 케이터링 서비스와 DS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VR체험이 준비되어 있으며, 상담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DS 고급 골프우산을 증정한다. 시승 행사는 6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구매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6월동안 DS 파이낸스서비스를 이용해 DS 7 크로스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371만원의 취등록세 전액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기존 3년/6만km에서 5년/10만km까지 연장해 무상보증 및 지정소모품을 지원하며, 1년간 타이어 안심보험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타이어안심보험 서비스는 구입 후 1년 이내 혹은 주행거리 12,000km 이내에 주행 중 타이어가 파손되어 수리가 불가한 경우 동일 타이어로 교환해주는 서비스이다.

지난 3월부터 시작된 노후경유차 교체 지원 혜택도 중복적용 가능하다. 2008년 12월 이전에 등록한 경유 차량을 말소하고 전후 2개월 내에 DS 7 크로스백을 구매할 경우 최대 122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DS의 5월 특별 프로모션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DS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DS 7 크로스백의 뛰어난 품질과 주행 성능을 알리고, 구매 고객의 구매 부담을 덜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DS브랜드의 차별화된 매력과 가치를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DS 7 크로스백은 브랜드의 정체성 ‘아방가르드 정신’을 가장 극명하게 보여주는 플래그십 SUV이다. 시동을 걸면 빛을 발산하며 회전하는 DS 액티브 LED 비전을 비롯해 DS 액티브 스캔 서스펜션과 나이트비전, 프랑스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인 포칼의 일렉트라 하이파이 시스템 등 첨단기술을 대거 탑재해 동급 세그먼트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품격을 선사한다.

kyj@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