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코리아, 2년 연속 공식 스폰서인 EDM 페스티벌에서 A 클래스 전시

  • 기사입력 2019.05.30 17:22
  • 기자명 기노현 기자
[오토트리뷴=기노현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오는 6월 29일, 30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컨셉츄얼 EDM 페스티벌 메르세데스 벤츠 프레젠트 스타디움 2019를 2년 메인 스폰서로 연속 공식 후원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2013년에 이어 2016년과 2017년에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를 후원한 바 있으며, 작년부터 스타디움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2030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뮤직 페스티벌의 활발한 후원 활동을 진행하며 국내 젊은 층과의 적극적인 교감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스타디움에서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저스트 라이크 유라는 테마로 연중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형 A 클래스를 전시할 예정이다. A 클래스 출시와 함께 진행하는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저스트 라이크 유는 “다채로운 디지털 요소가 적용된 더 뉴 A-클래스는 디지털에 익숙한 세대의 모습을 담고 있어 더 뉴 A-클래스가 곧 나를 표현한다”를 컨셉으로 한다. 이와 더불어 페스티벌 당일, 자신만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스타 포토존, 플래그를 직접 만들어보는 DIY 액티비티 등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것이다.

지난해 2월 암스테르담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된 신형 A 클래스는 2019 서울모터쇼를 통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바 있다. A 클래스는 기존의 젊고 다이내믹한 이미지에 편의성을 강화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도입했다. 또한, 메르세데스 벤츠의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MBUX(Mercedes-Benz User Experience)를 비롯해 터치스크린으로 조작되는 와이드 스크린 콕핏, 최고 수준의 반자율 주행 보조 시스템인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이 탑재됐다.
 


한국에서 임기를 마치고 오는 6월 1일 부로 메르세데스 벤츠 루마니아의 대표이사로 부임하게 되는 마틴 슐즈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제품, 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스타디움은 디지털과 미래주의적인 요소를 추구하는 젊고 다이나믹한 세대를 타깃으로 한다는 점에서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에게도 좋은 협업 기회라고 생각한다. A 클래스를 통해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역시 젊고 최신 기술에 능통한 소비자들을 사로잡고자 한다”라며, “EDM 팬으로서 한국 소비자와 EDM을 좋아하는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이런 훌륭한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스타디움은 거대한 펜타곤 형태의 스테이지에서 각기 다른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는 컨셉츄얼 페스티벌로, 올해는 국내에서 개최되는 EDM 페스티벌 중 가장 먼저 12명의 아티스트 라인업을 발표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특히, SNS 채널에서 서베이를 통해 가장 높은 호응을 얻은 아티스트를 섭외해 EDM 팬들로부터 소통하는 페스티벌, 참가자가 기획하는 페스티벌 등과 같은 닉네임을 얻었다.

knh@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