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내 첫 캠핑카쇼, 6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

  • 기사입력 2019.05.30 20:19
  • 기자명 기노현 기자

[오토트리뷴=기노현 기자]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가 주최하고, 벡스코가 주관하는 2019 코리아 캠핑카쇼가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부산 BEXCO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부산에서 개최되는 코리아캠핑카쇼는 카라반, 트레일러, 모터홈, 캠핑용품, 관련 액세서리 및 부품 등 40개사 500부스 규모로 개최되며, 해외캠핑카 교류전과 세미나, RVing 교육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국내 대표 RV 업체에서 제작한 다양한 르노 마스터 캠핑카는 물론 가족을 위한 최신 카라반, 기동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1톤 캠핑카, 업무와 휴식을 겸할 수 있는 이동 업무용 차량, 버스 캠핑카, 다양한 형태의 캠핑용품 등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코리아캠핑카쇼 포스터(사진=KRVA)
▲코리아캠핑카쇼 포스터(사진=KRVA)

또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유럽 정통 모터홈과 일본 캠핑카도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일본의 대표 캠핑카 업체인 벤텍의 전통 캠핑카와 델타링크제팬이 소속된 LAC그룹의 리버티 캠핑카, 화이트하우스 제팬의 팝업캠핑카, 유럽 아드리아사의 대표 캠핑카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최초의 단독 캠핑카 전시회로 올해 처음 개최되는 2019 코리아캠핑카쇼는 국내 RV 산업의 현주소를 한눈에 파악하고, RV 관련 국내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knh@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