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테슬라코리아, THE GREATEST DRIVE 시승 행사 진행

  • 기사입력 2019.06.03 17:06
  • 기자명 홍인표 기자
[오토트리뷴=홍인표 기자] 테슬라코리아가 3일부터 6월 7일 금요일까지 THE GREATEST DRIVE 캠페인 응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THE GREATEST DRIVE는 테슬라 차량을 6월 28일(금)부터 30일(일)까지 2박 3일간 강원도에서 체험할 수 있는 캠페인이다.

테슬라 차량의 우수한 퍼포먼스와 테슬라만의 편리한 충전 시스템과 인프라를 알리기 위해 준비한 캠페인으로,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서 TESLA KOREA를 검색해 친구 추가 후 혹은 테슬라 쾰아 홈페이지에서 테슬라 뉴스레터 구독자는 캠페인 관련 뉴스레터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신청 시 함께 참여하고 싶은 지인을 최대 3명까지 추천할 수 있으며, 6월 11일(화) 총 두 팀을 추첨,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 예정이다. 이벤트는 21세 이상의 유효한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SUV 차량인 모델 X 또는 스포츠 세단 모델 S 차량을 체험할 수 있으며, 테슬라의 충전 시설이 갖춰진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호텔에서 숙박 기회와 함께, 여행 기간 동안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카메라 장비도 무상 대여 예정이다.

모델 X는 압도적인 속도, 성능뿐 아니라 우수한 안정성을 갖춘 SUV로, 충전 1회당 468km까지 주행할 수 있고, 100km까지 도달하는 시간은 단 4.9초다. 모델 S는 안전하면서도 자유로운 주행 감각과 운전자가 즐겁게 운전할 수 있도록 설계된 스포츠 세단으로, 퍼포먼스 트림 기준, 1회 충전 시 424km까지 주행이 가능하며, 단 2.6 초 만에 시속 100km에 도달할 수 있다. AWD 시스템, 의료 등급의 헤파 에어 필터 시스템,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전 좌석 열선 시트 패키지, 열선 스티어링 휠 등이 탑재되어 있다.

한편, 테슬라는 총 19곳에 108개의 수퍼차저 스톨을, 총 172곳에 453개의 데스티네이션 차저 월커넥터 충전 인프라를 설치,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7월 말까지 논산, 함양, 군산 등 3곳에 20개 스톨을 운영할 수퍼차저 사이트 추가 오픈을 앞두고 있다.

hip@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