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링컨 노틸러스, 6월 8일부터 전국 시승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19.06.04 16:46
  • 기자명 기노현 기자
[오토트리뷴=홍인표 기자]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의 공식 딜러사 프리미어모터스가 지난 1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스테이지28에서 링컨 노틸러스 출시를 기념하는 전시 및 시승 이벤트 Lincoln Premier Nautilus Experience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노틸러스는 지난 5월 28일 링컨코리아가 공식 출시한 준대형 SUV로, 링컨 시그니처 그릴을 적용한 새로운 디자인과 첨단 안전 기술 링컨 코 파일럿 360을 탑재하는 등 국내 럭셔리 SUV 시장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킬 모델로 기대를 받고 있다.
 


Lincoln Premier Nautilus Experience는 일반 전시장이 아닌 도심 속 자연을 품고 있는 복합 공간 스테이지28에서 개최됐다. 행사에 참가한 60여 팀의 고객들은 전시된 차량을 관람하고, 스테이지28에서 제공하는 고급스러운 케이터링과 링컨 가죽공방 클래스 및 던롭 골프용품 체험 등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즐긴 후 차별화된 주행 성능을 지닌 노틸러스를 직접 시승하는 기회를 가졌다.

김기호 프리미어모터스 대표는 “실내 전시장을 벗어나 자연을 즐기며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고객들이 링컨 노틸러스의 매력을 더 가까이 체험하셨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프리미어모터스는 6월 8일부터 23일까지 노틸러스 출시기념 전국 전시장 시승 이벤트도 이어 진행할 예정이다.

hip@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