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지 1,000㎡ 규모, 친환경 인테리어 콘셉트로 꾸며진 토요타 창원 전시장은 방문 고객을 위한 전용 라운지를 갖추고 있으며 서비스 센터는 총 5개의 워크베이를 통해 월 최대 660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다.
또한, 차량 구매상담에서 애프터서비스까지 모든 서비스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원 스톱 3S(판매, 서비스, 부품) 시스템을 구현하고,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와 테크니션이 친절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토요타 코리아의 강대환 상무는 “이번 창원 전시장 확장 이전과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으로 창원 및 경남지역 고객에게 보다 가까운 곳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각 지역에 서비스와 판매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고객편의를 도모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신규 오픈으로 토요타는 전국에 24개 전시장과 21개 서비스센터를 갖추게 되었다.
hip@auto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