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패밀리카라반, 카니발과 싼타페 등 SUV 위한 차량용 후방텐트 출시

  • 기사입력 2019.06.25 18:50
  • 기자명 기노현 기자
[오토트리뷴=기노현 기자] 국내 대표적인 RV 멀티샵인 패밀리카라반(대표 이종민)은 SUV, 미니밴 후방에 장착이 가능한 차량용 텐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아자동차의 미니밴인 카니발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트렁크 문을 열고 설치할 경우 쉽게 설치할 수 있다. 필요에 따라 측면을 개방해 그늘막으로도 사용이 가능하고, 캠핑에서 가림막을 설치한 후 옷을 갈아 입을 수 있는 등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카니발 외에도 국내 대부분의 SUV에 사용 가능하다. SUV 차량에 설치 할 경우 부족한 공간 확장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 텐트에 비해 설치방법이 매우 간편한 덕분에 SUV로 차박,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편리한 제품이다.
 


차량용 후방 텐트를 출시한 패밀리카라반의 이종민 대표는 “최근 차박 캠핑의 인기가 높아지는 만큼 차량용 후방텐트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차량용 후방 텐트는 단순히 취침공간만 늘려주는 기존 차박용 텐트와 달리 차량 후방에 넓은 공간을 갖출 수 있고, 설치가 간단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차량용 후방텐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패밀리카라반(031-636-7999)로 문의하면 된다.

knh@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