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온티앤티, 캠핑카에 이태리제 고급 요트 냉장고 장착
상태바
다온티앤티, 캠핑카에 이태리제 고급 요트 냉장고 장착
  • 기노현 기자
  • 승인 2019.07.0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트리뷴=기노현 기자] 국내 최고 기술력을 갖춘 캠핑카 제조업체인 다온티앤티(대표 고필권)는 비트리프리고의 국내 총판권을 확보하고, 당사 캠핑카에 비트리프리고 냉장고를 장착한다고 밝혔다.
 

비트리프리고 냉장고는 유럽 이탈리아 제품으로 자체 개발뿐만 아니라, 전 제품을 외주 생산 없이 직접 생산하고 있다. 또한 국내 캠핑카 업계에서는 비교적 생소한 것과 달리 대부분의 고급 요트에 사용되고 있을 만큼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 DC 냉장고다.
 

다온티앤티를 통해 수입되는 DC 냉장고는 SLIM150(용량 150L)과 C95L(용량 95L) 두 가지 제품이다. 대표 제품인 SLIM150은 150L의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추고도 슬림한 디자인을 갖췄고, 45W의 소비전력으로 효율이 우수하다. 또한 캠핑카 내부 구조에 따라 냉장고 문이 열리는 방향을 바꿀 수 있고, 미작동 시간에 발생할 수 있는 불쾌한 냄새를 배출하기 위한 배기 기능까지 준비됐다.

비트리프리고의 한국 총판을 진행하는 다온티앤티의 고필권 대표는 “이미 고급 요트시장에서 인정받은 비트리프리고 냉장고가 국내 캠핑카에 탑재되면서 제품 수준을 높였다. 앞으로 비트리프리고의 우수하고, 다양한 제품을 적용해 국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목표다.”라고 말했다.

한편, 비트리프리고 냉장고가 탑재된 윙스타플러스, 르벤투스 680 등 다온티앤티의 캠핑카(이동식 업무차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온티앤티(1599-6394)로 문의하면 된다.

knh@autotribu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