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SUV 라인업 모두 경험해볼 수 있는 시승행사 개최
상태바
시트로엥, SUV 라인업 모두 경험해볼 수 있는 시승행사 개최
  • 김예준 기자
  • 승인 2019.08.1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트리뷴=김예준 기자] SUV는 넓은 적재 공간으로 여름 휴가철 가장 선호하는 차종으로 꼽히는 만큼, 2019년 새로 선보인 뉴 C3 에어크로스 SUV와 C5 에어크로스 SUV의 시승 기회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브랜드와 제품의 매력을 알려나간다는 방침이다.
 

시승행사는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시승 가능한 뉴 C3 에어크로스 SUV는 지난 6월 출시한 소형 SUV로 다재다능한 실내 공간과 귀여운 디자인, 경쾌한 주행성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지난 4월 출시한 C5 에어크로스 SUV는 넓은 실내 공간과 브랜드의 기술이 집약된 유압식 서스펜션, 첨단 안전사양으로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선사하는 중형 SUV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시트로엥의 SUV 라인업은 넓고 효율적인 실내공간과 탄탄한 주행성능, 개성 있는 디자인이 강점”이라며, “최근 SUV 모델이 강세인 만큼, 한불모터스 또한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시트로엥의 매력적인 SUV 라인업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8월 한 달간 구입 후 3년 후 60%의 높은 잔가 보장 및 월 납입금을 최소 10만 원 대로 낮춘 모션리스(유예금융리스) 프로그램을 비롯, 무이자 장기 할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트로엥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전국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kyj@autotribu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