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용기 수준의 럭셔리,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 기사입력 2016.02.13 12:46
  • 기자명 오토트리뷴


[오토트리뷴=양봉수 기자]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초호화 차량을 제작하는 렉사니 모터카즈가 요트, 전용 제트기에 필적하는 최고급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를 공개했다.


렉사니가 제작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의 변화는 실내에 집중됐다. 넓은 탑승공간을 확보하기 위해서 뒷좌석은 단 2개의 좌석만 남겨뒀다. 대신 필요에 따라서 사용할 수 있는 보조시트도 2개 더 배치했다. 뒷좌석 시트는 럭셔리 밴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가죽을 사용해서 크고,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됐다.


실내의 모든 부분은 가죽과 우드로 뒤덮었으며, 그 어떤 부분에서도 플라스틱은 찾아보기가 어렵다. 천은 높이를 더 높여서 여유로운 헤드룸을 확보하면서도 롤스로이스처럼 수백여 개의 LED를 사용해 멋진 천장을 완성했다.


뒷좌석에서 앉으면, 정면으로 삼성전자의 48인치 4K TV가 보이는데, TV는 좌석 사이에 배치된 디스플레이를 통해서도 조작할 수 있다. TV는 필요에 따라 올리고 내려서 앞 좌석과의 공간 분리가 가능하다. 또 완벽히 외부와 차단된 실내에서는 카메라와 좌측의 디스플레이를 통해 외부 상황을 살펴볼 수 있다.


뒷좌석을 꾸미는데 집중하기는 했지만, 앞 좌석에도 적지 않은 공을 들였다. 대시보드와 스티어링 휠은 검은색으로, 시트와 센터콘솔, 천장 등은 갈색으로 처리해서 고급감을 강조했고, 뒷좌석과 마찬가지로 크롬과 우드 등으로 포인트를 살렸다.


양봉수 기자 bbongs142@AutoTribune.co.kr

오토트리뷴 모바일



[관련기사]
- 아슬란보다 인기 없고, 관심도 못 받는 차량들
- 르노, 500만 원대 초소형 SUV 크위드 공개
- 북한 유일의 자동차회사, 평화자동차의 모델들
- SUV로 변신한 쉐보레 스파크, 의외로 멋져
- 리터당 22km 가능할까? 현대 아이오닉 시승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