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내 최대의 캠핑카쇼, 2020 코리아 캠핑카쇼 개최

  • 기사입력 2020.05.28 12:23
  • 기자명 김예준 기자

작년에 이어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
사전 예약 관람객 1만  6천여 명 이상
코로나19 이슈로 방역 철저

[오토트리뷴(부산)=김예준 기자] 한국레저자동차산업협회가 주최하고, 벡스코가 주관하는 2020 코리아 캠핑카쇼가 오는 2020년 5월 28일(목)부터 31일(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국내 최대의 단독 캠핑카쇼로, 벡스코에서 두 번째다.
 

▲코리아 캠핑카쇼 현장(사진=김예준 기자)
▲코리아 캠핑카쇼 현장(사진=김예준 기자)

한국 레저산업의 중심이라고 불리는 부산에서 개최되는 코리아 캠핑카쇼는 카라반, 트레일러, 모터홈, 캠핑 용품 및 관련 액세서리와 부품까지 38개사가 390부스 규모로 참여했다.

코리아 캠핑카쇼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카 단독 전시회로 최신 카라반, 캠핑카, 루프탑텐트 등 다양한 관련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가족 단위 관람객에게는 카라반이 인기가 높으며, 기동성과 실용성을 중요시 여기는 관람객에게는 1톤 트럭 기반 캠핑카, 이동 업무용 차량 등이 관심받고 있다. 이 밖에도 소형 및 대형 버스 캠핑카, 캠핑과 관련된 용품 등도 관심을 끌었다.
 

▲코리아 캠핑카쇼 현장(사진=김예준 기자)
▲코리아 캠핑카쇼 현장(사진=김예준 기자)

특히 올해 캠핑카쇼는 작년과 다르게 코로나19 이슈가 겹쳐 방역에도 힘쓰고 있다. 정부의 지침대로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해 관람객들이 최대한 붙어 있지 않도록 관련 요원들이 유도하며, 입장 전 발열 체크를 하고 있다. 전시장 내/외부 방역과 공조기를 최대로 가동해 실내 공기도 환기 시키는 등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하는 중이다.

한편, 2020 코리아 캠핑카쇼는 벡스코 1전시장에서 진행되고 있다. 행사 개최 전 진행된 사전 예매에서 1만 6천여 명이 몰리는 등 국내 유일 캠핑카 전시회답게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고등학생 이하의 관람객은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kyj@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