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락방이 있는 스타렉스 캠핑카, 벤텍 라쿤팝S

  • 기사입력 2016.02.27 09:36
  • 기자명 오토트리뷴

[오토트리뷴=양봉수 기자] 벤텍이 2 25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되는 레저스포츠 박람회 ‘2016 스포엑스’에서 스타렉스 캠핑카, 라쿤팝 S를 선보였다.

라쿤팝 S는 라쿤팝 시리즈의 신규 라인업으로 기존모델대비 더 여유로운 침실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 스타렉스를 기반으로 제작해서 평일에는 업무용으로 사용할 수 있고, 주말에는 캠핑카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도 높다.

외관은 하이루프가 적용된 탓에 스타렉스 리무진이나 스타렉스 캠핑카와 크게 다르지 않다. 오른쪽 측면으로는 넉넉한 사이즈의 어닝이 펼쳐져 시원한 그늘을 만들어주고, 후면에는 옵션으로 텐트를 연결할 수 있어서 실내 공간을 더욱 넓게 활용할 수 있다.

라쿤팝S 4인승으로 4개의 시트는 모두 푹신하고, 편안한 리무진 시트가 장착된다. 1열 시트는 180도 회전이 가능하며, 2열 시트는 완전히 뒤로 눕힐 수 있고, 천장에서도 여유로운 취침공간을 제공한다.

라쿤팝S는 기존의 라쿤팝 시리즈와 달리 넉넉한 취침공간을 확보하는데 주력해서 동선이 외부 위주로 변경됐다. 실제로 캠핑을 하게 되면, 좁은 차량 내부보다는 텐트로 공간을 확장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동선은 오히려 개선된 것으로 보인다.

새롭게 선보인 라쿤팝S의 가격은 기본 51,285,000원이며, 풀옵션 모델은 5,950만 원이다.

양봉수 기자 bbongs142@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