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22 16:06 (목)
쌍용 렉스턴 부분변경 티저 공개, 달라진 디자인과 완성도에 집중
상태바
쌍용 렉스턴 부분변경 티저 공개, 달라진 디자인과 완성도에 집중
  • 김예준 기자
  • 승인 2020.10.16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트리뷴=김예준 기자] 쌍용자동차가 플래그십 SUV 렉스턴 브랜드의 신모델 출시 일정을 확정하고 출시에 앞서 차명과 티저 이미지를 15일 공개했다. 업계 최초로 오는 11월 4일 임영웅의 신곡 쇼케이스와 함께 론칭 이벤트가 진행된다.
 
▲쌍용 신형 렉스턴 전면 티저 이미지(사진=쌍용자동차)

쌍용차는 대대적인 변화를 거쳐 선보이는 신차명을 올 뉴 렉스턴(All New Rexton)으로 확정하였으며, 출시에 앞서 풀 LED 헤드램프와 새로운 라디에이터 그릴 등 외관 디자인을 그래픽으로 표현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신차 알리기에 나섰다.

신형 렉스턴은 내 외관 스타일의 전면적이고 혁신적인 변화와 더불어 파워트레인(엔진 및 변속기로 조합된 구동계) 업그레이드,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IACC)를 비롯한 최첨단 주행안전 보조시스템을 적용함으로써 주행 및 안전성 측면에서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어 냈다.

업계에서 가장 앞선 AI 기반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물론,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대폭 강화한 상품성과 디자인으로 기대를 뛰어넘는 만족도를 안겨 줄 것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쌍용 신형 렉스턴 후면 티저 이미지(사진=쌍용자동차)

공개된 티저 이미지를 통해 살펴 본 새로운 렉스턴의 외관 디자인은 SUV 고유의 당당한 강인함에 견고하고 담대한 이미지를 조형화했다. 역동적이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구현함으로써 디자인 완성도를 대폭 끌어올렸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kyj@auto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