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SUV 라인업 모두 볼 수 있는 종합 전시 진행

  • 기사입력 2020.11.13 13:56
  • 기자명 김예준 기자
[오토트리뷴=김예준 기자] 현대자동차는 오는 14일(토)부터 28일(일)에 걸쳐 전국의 주요 거점들을 통해 SUV 차종 종합 전시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구체적으로 현대자동차는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 지점 등 전국 19개 거점을 활용하여 신형 투싼, 신형 코나, 신형 싼타페, 베뉴, 팰리세이드 등 인기 SUV 차종들을 전시할 예정이다. (※ 단, 구체적인 전시 일정 및 전시 차종은 거점 별로 상이)
 
특히, 현대자동차는 각 SUV의 특성에 맞는 테마 전시를 운영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현대 SUV 전체 라인업(사진=현대자동차)

최근 가솔린 2.5리터 터보 모델 사전계약을 진행 중인 신형 싼타페는 국내 대표 패밀리 SUV답게 차박을 연상시키는 캠핑 용품과 함께 전시되며, 동급 최고의 공간성을 확보한 신형 투싼은 요가 용품과, 2021년형 모델로 거듭난 베뉴는 펫 용품과 함께 전시돼 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한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이벤트 전시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각종 기념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추가 혜택 또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 단, 추가 혜택의 구체적인 내용은 전시장 별로 상이)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SUV 라인업 종합 전시를 통해 고객분들께서 현대자동차 SUV의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경험해보실 수 있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현대자동차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이번 전시에서 방문 고객 체온 측정, 차량 내부 수시 소독, 전시장 내 손소독제 배치 등을 통해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kyj@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