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3월 혼다 센싱 체험 이벤트 실시

[오토트리뷴=뉴스팀] 혼다코리아는 3월 혼다 센싱 체험 이벤트와 함께 72개월 무이자 할부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7일까지 혼다 전시장을 방문해 혼다 센싱이 탑재된 차량을 시승 및 체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50명을 선정하여 2019 서울모터쇼 입장권(1인 2매)을 증정한다.

 

 

혼다 센싱은 최첨단 차세대 운전자 보조 시스템으로, 차량에 설치된 센서와 카메라를 통해 외부 상황 인지 및 사고예방을 돕는 주행 보조 시스템이다. 자동 감응식 정속 주행 장치와 저속 추종 장치,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 추돌 경감 제동 시스템, 차선 이탈 경감 시스템, 오토 하이빔 등으로 구현되며 운전자가 보다 편안하고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혼다코리아는 지난 1월과 2월, 혼다 센싱이 새롭게 탑재된 어코드 터보와 CR-V 터보를 각각 출시했으며, 전 판매 모델에 혼다 센싱을 확대 적용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3월 한 달간 혼다 자동차를 등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72개월 초장기 할부 금융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특히 파일럿은 월 38만 원대, 어코드 터보 스포츠는 월 29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선수금 50% 기준)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더 많은 고객들이 혼다의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인 혼다 센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 행사로 마련됐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혼다의 첨단 안전 기술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혼다 센싱 체험 이벤트 및 72개월 무이자 할부 금융 프로모션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news@autotribune.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