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스원, 남성 맞춤 차량용 방향제 출시

  • 기사입력 2019.08.13 11:13
  • 기자명 김예준 기자
[오토트리뷴=김예준 기자] 자동차 관리 문화 선도 기업 불스원의 차량용 방향제 브랜드 ‘폴라프레쉬’가 남성 운전자 맞춤형 방향제 ‘선바이저 MEN’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불스원은 차량 실내 향기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기 원하는 남성 운전자들을 위해 ‘차 안에서 즐기는 향수’를 콘셉트로 고급 남성 향수처럼 은은한 향을 제공하는 ‘선바이저 MEN’을 선보이게 됐다.
 

새롭게 출시한 ‘선바이저 MEN’은 차량 선바이저(햇빛 가리개)에 간편하게 끼워 사용하는 클립형 방향제로, 묵직하고 시원한 우디향의 ‘골든 포레스트’, 상쾌하고 시원한 향의 ‘오션 아쿠아’ 등 트렌디하고 유니섹슈얼한 2가지 신규 향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선바이저 방향제 특징상, 에어컨이나 히터 바람의 영향을 받지 않고 에센셜 오일의 향기 입자가 위에서 아래로 천천히 퍼지기 때문에 차 안에 향수를 뿌린 듯 은은하게 향이 지속되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기존의 선바이저 방향제가 유광 커버로 다소 캐주얼한 느낌이었다면, 이번 신제품은 블랙 색상에 무광 질감을 더한 커버 디자인으로 한층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MEN’ 2종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과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판매 가격은 8,500원(용량 4ml)이다.
 
불스원 에어케어 서현정 브랜드 매니저는 "폴라프레쉬 선바이저 MEN은 차량용 방향제를 자기표현을 위한 액세서리로 여기는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이라며 “트렌디한 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찾는 남성 운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폴라프레쉬 선바이저’는 본품 구매 후 리필 추가 구매가 가능해 다양한 향기 스타일링으로 운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불스원의 대표 차량용 방향제다. 실제로 선바이저 리필 (1개입)의 판매량은 올해 1~5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성장을 기록한 바 있으며, 이에 지난 6월부터 리필 3개입, 10개입 제품을 추가 출시,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kyj@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