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YJRV, 인기 모터홈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YJRV 모터홈쇼 개최

  • 기사입력 2020.08.12 10:29
  • 기자명 양봉수 기자

[오토트리뷴=양봉수 기자] 영남권 최대 규모의 RV업체 YJRV(와이제이알브이, 대표 정영진) 가 4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자체 모터홈쇼를 개최한다.
 

▲듀오탑 메탈 S(사진=양봉수 기자)

YJRV는 최근 카라반테일, 듀오탑, 더카라반, 다온티앤티, 에이스캠퍼 등과 협약을 맺고, 르노 마스터 기반 캠핑카, 위네바고, 기아 레이 차박 캠핑카 등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YJRV 모터홈쇼는 그동안 팬트, 하비, 코치맨, 스위프트 등의 카라반 위주의 판매에서 모터홈 판매로 영역을 확장하는 만큼 이를 알리기 위한 행사인 셈이다.
 

▲위네바고 퓨즈(사진=양봉수 기자)

이번에 전시될 모터홈은 위네바고 퓨즈, 위네바고 트라바토 등 수입 모터홈 2종과 다온티앤티 르밴투스 680, 듀오탑 메탈 S, 더카라반 월든 등 르노 마스터 기반 모터홈 3종, 기아 레이 차박 캠핑카인 카라반테일 로디까지 총 6대다. 
 

▲YJRV 사옥 전경(사진=양봉수 기자)

YJRV 정영진 대표는 “기존에는 소비자들이 모터홈을 구입하기 위해 전국에 흩어져 있는 제조사를 직접 찾거나, 가까운 거리에서 열리는 전시회만 기다려야 했기 때문에 상당히 불편했다. 그래서 YJRV는 국내에서 품질을 인정받은 인기모델들을 모아 YJRV에서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코로나19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면서도 안전한 관람이 가능하도록 본 행사는 예약제로만 진행된다. 예약은 이민희 팀장(010-5002-6350)으로 문의하면 방문 가능한 시간대를 조율할 수 있다.

bbongs142@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