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와이제이알브이(YJRV)-카라반테일, 협력 강화로 양사 라인업 다양화

  • 기사입력 2020.08.12 10:57
  • 기자명 양봉수 기자

[오토트리뷴=양봉수 기자] 영남권 최대 규모의 RV판매망을 확보하고 있는 YJRV(와이제이알브이, 대표 정영진)와 경기권 최대 규모의 카라반테일(대표 김장수)이 양사간의 협력을 강화한다. 
 

▲카라반테일 로디(사진=양봉수 기자)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위네바고, 펜트, 엘디스, 티큐브, 부케니어 등을 취급하는 카라반테일은 최근 차박 캠핑카 로디를 출시했다. 로디는 기아 레이를 기반으로 제작된 차박 캠핑카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편안한 레저 활동 및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모델이어서 업계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카라반테일은 기아 레이 차박 캠핑카인 로디를 YJRV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로디는 4월부터 YJRV 전시장에서 만날 수 있다.
 

▲코치맨 레이저(사진=코치맨)

경상남도 함안군에 위치한 YJRV는 그동안 코치맨과 스위프트 카라반 등을 주로 취급했는데, 두 브랜드 카라반을 카라반테일 광주/전남 대리점에 공급한다. 코치맨과 스위프트는 뛰어난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 브랜드 역사 등을 바탕으로 영국산 고급 카라반으로 인정받는 모델이기 때문에 국내에서도 인기가 뜨거운 브랜드다.

YJRV와 카라반테일의 협력 강화로 소비자들은 경기도 화성까지 가지 않더라도 경남권에서 로디를 만날 수 있게 됐다. 마찬가지로 전남권 소비자들도 경남에 위치한 YJRV 전시장을 찾지 않더라도 편리하게 코치맨과 스위프트를 접할 수 있게 돼 양사간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bbongs142@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추천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