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DS 오토모빌,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4개점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 기사입력 2021.04.12 10:47
  • 기자명 김예준 기자
[오토트리뷴=김예준 기자] 파리의 기품과 럭셔리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브랜드 DS 오토모빌(이하 DS)이 오늘부터 내달 2일까지 전국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4개점에서 DS 익스피리언스 투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운영중인 DS 오토모빌 팝업스토어(사진=한불모터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쇼핑과 다이닝, 엔터테인먼트 등 전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며 다양한 연령층이 찾는 복합 문화 공간이다. DS는 이곳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 SUV 모델인 DS 3 크로스백 E-텐스, 루브르 박물관의 아름다운 디테일을 오마주한 스페셜 에디션 DS 7 크로스백 루브르 에디션을 전시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프렌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많은 이들에게 알려나갈 계획이다.
 
DS 익스피리언스 투어는 4월 9일부터 3일간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점을 시작으로 16일부터 18일까지 시흥점, 22일부터 25일까지 부산점, 그리고 30일부터 5월 2일까지 파주점에서 운영된다.
 
팝업스토어는 올해 51주년을 맞이한 지구의 날을 기념해 업사이클링 작품 전시와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활용, 활기찬 분위기로 연출했다. DS 차량 전시를 비롯한 고객 라운지와 이벤트존을 마련해 관람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즐겁게 차량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렛에서 전시중인 DS 오토모빌 DS 7 크로스백

행사기간 중 팝업스토어에서는 100% 당첨 가능한 행운권 이벤트와 함께, 행사장 촬영 후 지정 해시태그를 포함해 본인의 SNS에 업로드한 방문객에게 차량용 USB 충전 케이블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DS 구매 고객 대상 특전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내 현장에서 차량 계약 후 5월 이내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이번 DS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예방을 위해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전시 차량을 비롯한 팝업스토어 공간을 상시 소독하는 것은 물론이고, 방문객들에게도 현장에 비치된 소독제 사용 등 방역지침을 안내할 예정이다.
 
kyj@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