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탱크 300의 전반적인 디자인은 기존 탱크 300 모델과 유사하다. 브롱코가 연상되는 둥근 헤드램프와 주간 주행등이 동일하게 적용되었으며, 라디에이터 그릴에 긴 가로 형태의 주간주행등이 추가됐다. 또한 Y 형태의 독특한 주간 주행등이 범퍼에도 추가됐고, 후드에 에어 인테이크가 적용되어 오프로더 느낌을 강조했다.
측면은 기존 모델보다 더 넓은 펜더 플레어를 적용하고, 오프로드 타이어가 장착된 신규 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기존 탱크 300 모델과 비교했을 때 벤츠 G-바겐의 느낌이 더욱 강조됐다.
후면 역시 벤츠 G-바겐이 떠오르며, 오프로드 루프 레일과 리어 스포일러, 사각 형태의 스페어 휠 커버를 장착했다. 또한 정확한 역할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루프에 태양광 패널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실내는 사실상 대놓고 메르세데스 벤츠 G-바겐과 동일한 레이아웃을 사용했다. 대형 디지털 클러스터와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를 나란히 배치하고, 원형 송풍구를 적용한 것이 대표적이다. 특히 4 스포크 타입 스티어링 휠 디자인도 거의 동일하다.
현재 파워트레인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기본 모델인 탱크 300과 동일한 파워트레인이 적용된다면 최고출력 230마력을 발휘하는 2리터 가솔린 터보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가 적용된다. 또한 후륜구동 기반 기계식 사륜구동 시스템 및 오프로드 주행 모드를 지원해 다양한 환경에서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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