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초부터 대박 할인 돌입!"... 4천만 원에 구입 가능한 하이브리드 고급 세단의 정체는?

  • 기사입력 2024.01.03 16:27
  • 기자명 전우주 기자

[오토트리뷴=전우주 기자] 현대자동차가 '디 올 뉴 그랜저 하이브리드'(이하 그랜저 하이브리드)의 1월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그랜저 하이브리드의 가격은 4,266만 원부터 시작하고, 1월 한 달간 최대 245만 원 할인받을 수 있다.

▲현대자동차 디 올 뉴 그랜저(사진=View H)
▲현대자동차 디 올 뉴 그랜저(사진=View H)

1월 그랜저 하이브리드의 프로모션은 생산월 조건, 타겟 조건과 기타 혜택 등 다채로운 조건들로 구성되어 있다. 

2023년 10월 이전 생산분 차량 구입 시 100만 원 할인받을 수 있다.

1월의 타겟 조건은 ▲베네피아 제휴 할인 ▲200만 굿 프랜드 고객 두 가지 진행한다. 조건에 해당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현대차 그랜저 하이브리드(사진=View H)
▲현대차 그랜저 하이브리드(사진=View H)

베네피아 제휴타겟으로 최대 20만 원 할인받을 수 있다. 개인 및 개인사업자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2024년 3월 31일 내 베네피아 포인트를 블루멤버스 포인트로 전환 후 계약을 진행할 때 적용받을 수 있다. 2024년 연내 출고 시 적용 가능하다.

200만 굿 프랜드 고객으로 최대 15만 원 할인받을 수 있다. 조건은 차량 구매하기 1달 전 현대자동차 딜러에게 굿프렌드 등록 후 해당 딜러에게 차량 출고 계약 진행 시 할인받을 수 있는 굿프렌드 할인 조건은 신규 고객의 경우 15만 원, 기 출고 고객 10만 원 할인받을 수 있다.

1월 금융상품으로 모빌리티 할부를 진행할 수 있다. 개인과 개인사업자 대상으로 진행되는 모빌리티 할부는 36개월부터 가능하다. 할부 기간은 조정 가능하지만, 금리는 변동된다. 

▲현대차 그랜저 하이브리드(사진=View H)
▲현대차 그랜저 하이브리드(사진=View H)

36개월 5.4%, 48개월 5.5%, 60개월 5.6%로 변동되고, 이는 1년당 0.1%씩 증가하는 셈이다. 모빌리티 할부를 적용받기 위해서는 현대차 전용 카드 혹은 현대카드 M으로 선수금 1% 이상 결제 시 적용된다. 

기타 혜택으로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사용 최대 40만 원 ▲전시차 구매 20만 원 ▲블루 세이브 오토 최대 50만 원 할인받을 수 있다. 

출고 시 신차 출고를 원한다면, 예상 납기 기간은 1개월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예상 기간이므로 예상 기간보다 빨리 출고될 수도 있다. 또한, 재고차량의 경우 할인 금액이 높아 빠르게 출고될 가능성이 있어 출고 전 근처 영업점 혹은 대리점 방문하는 것이 좋다.

▲그랜저 하이브리드 엔진룸(사진=View H)
▲그랜저 하이브리드 엔진룸(사진=View H)

한편, 작성된 최대 할인금액은 공개된 자료를 바탕으로 적용 가능한 혜택을 최고 조건 기준으로 단순하게 모두 더한 가격이다. 하지만, 일부 구매 조건(혜택)은 중복 적용이 불가하므로 구매자의 상황과 적용할 수 있는 할인 조건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jwj@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추천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