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결혼 성공 비결은 벤츠"... 개그맨 조세호, 영끌해서 구매한 억대 수입차 가격은?

  • 기사입력 2024.01.25 09:55
  • 기자명 윤민성 기자

[오토트리뷴=윤민성 기자] 개그맨 조세호가 9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열애 사실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조세호 (사진=조세호 SNS, 메르세데스-벤츠)
▲조세호 (사진=조세호 SNS, 메르세데스-벤츠)

지난 22일 소속사 A2Z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조세호가 9세 차이 회사원과 결혼 전제로 열애 중이다. 올해 안에 결혼하고 싶다고 한다"라고 밝혔다.

조세호의 여자친구는 1991년생으로 올해 서른두 살이다. 뛰어난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재원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패션에 대한 공통 분모로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은 현재 1년간 교제 중이다.

이에 조세호의 차량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조세호가 소유한 자동차는 메르세데스-벤츠의 G 클래스 중에서도 최고의 성능으로 유명한 'AMG G63'으로 드러났다.

▲AMG G63 (사진=메르세데스-벤츠)
▲AMG G63 (사진=메르세데스-벤츠)

AMG G63은 강력한 4.0리터 V8 바이터보 엔진과 스피드 시프트 TCT 9단 자동 변속기와 4 MATIC 사륜구동 시스템 탑재로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해당 차량은 최대 토크 86.6kg·m와 최고 출력이 585 마력에 달하며 제로백은 4.5초에 불과하다. G 클래스 최초로 앞바퀴에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이 장착됐다. 

▲AMG G63 (사진=메르세데스-벤츠)
▲AMG G63 (사진=메르세데스-벤츠)

강인한 박스형 실루엣과 뒷문에 노출형으로 장착된 스페어 타이어로 디자인의 정체성을 유지한 AMG G63은 전면부에 적용된 라디에이터 그릴, 은색 엠블럼이 새겨진 고광택 보호용 스트립은 특별한 감성을 선사한다. 가격은 2억 1,190만 원부터 시작하며 한정판 에디션 모델은 2억 3,960만 원이다. 

앞서 조세호는 방송에서 침수 이력이 있는 중고차를 타다가 생긴 일화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조세호가 구매한 자동차는 메르세데스-벤츠의 ‘GLE 쿠페’로 현재는 1억 3,700만 원에 판매되고 있다.

▲AMG G63 (사진=메르세데스-벤츠)
▲GLE 쿠페 (사진=메르세데스-벤츠)

벤츠 특유의 다이아몬드 그릴과 날렵하면서 정돈된 느낌을 선사하는 GLE 쿠페는 AMG 프런트 에이프런을 적용해 스포티한 감각을 더했다.

한편, 조세호는 2001년 S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양배추라는 예명 활동하다 2011년부터 본명인 조세호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유퀴즈 온 더 블록’ 등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yms@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추천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