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휘 그린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20일 정답 총정리

  • 기사입력 2023.11.20 11:47
  • 기자명 김해미 기자

[오토트리뷴=김해미 기자] 캐시워크가 18일 돈버는퀴즈 '캐시딜 벤하임 올클린 스팀청소기'를 비롯한 여러 문제의 정답을 공개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20일 문제는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캐시딜’ 타임특가에서 벤하임 올클린 스탠드형 스팀청소기 화이트 BSM-800WH가 역대급 할인으로 37900원+무료배송에 진행됩니다. 이 스팀청소기는 30초 초고속 가열되며, OOO도이상의 고온으로 강력한 스팀 청소가 가능합니다. 빈 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00'이다.

▲캐시워크 홈페이지(사진=캐시워크)
▲캐시워크 홈페이지(사진=캐시워크)

다른 문제는 “너무 쉬워서 실패는 없어요! 쌓여가는 카페인 대신 소휘 그린티샷! 몸의 근본을 바꾸는 2주 체질개선 프로젝트 "탄수화물 중독이라 밥먹고 나면 꼭 OOO이 당겼거든요? 근데 마시고 나니까 생각이 싹 사라졌어요. 한포에 10kcal에요. 얼음 타서 마시면 시원하고 좋아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강추" 다음은 소휘 그린티샷 리얼 후기 입니다. 여기서 OOO은?”이다.

정답은 ‘군것질’이다.

다른 퀴즈는 “너무 쉬워서 실패는 없어요! 쌓여가는 카페인 대신 소휘 그린티샷! 몸의 근본을 바꾸는 2주 체질개선 프로젝트"OOOO은 싫고, 커피도 두세잔씩 부담스럽고, 음료의 액상과당도, 제로칼로리 음료수도 걱정되어 좋은 선택지가 되었습니다. 사무실, 헬스장에서도 먹기 좋아서 재구매의사 100%입니다. 다음은 소휘 그린티샷 리얼 후기 입니다. 여기서 OOOO은?”이다.

정답은 ‘정수기물’이다.

다른 퀴즈는 “너무 쉬워서 실패는 없어요! 쌓여가는 카페인 대신 소휘 그린티샷! 몸의 근본을 바꾸는 2주 체질개선 프로젝트 ​커피 좀 줄여보려고 대체 음료 찾다가 100% 자연 OOO 워터라 운동할 때 마셔도 좋을 거 같아 구매했어요. 카페인이 있어서 밤에는 못 마시겠다 했는데 거의 디카페인이라 문제 없어요. 다음은 소휘 그린티샷 리얼 후기 입니다. 여기서 OOO는?”이다.

​정답은 ‘클렌즈’다.

이외의 다른 퀴즈 정답은 ‘성분’이다.

▲캐시워크 홈페이지(사진=캐시워크)
▲캐시워크 홈페이지(사진=캐시워크)

한편, 캐시워크 앱에서 돈버는퀴즈에 참여하면 캐시를 얻을 수 있는데, 한 문제에 10~30 캐시를 획득할 수 있다. 캐시워크는 기본적으로 걸음수에 따라 캐시를 적립해주는 앱으로 100걸음마다 1캐시를 제공한다. 그런데 문제를 맞추면 상대적으로 높은 캐시를 적립해준다. 여기서 적립된 캐시는 제휴된 편의점이나 프렌차이즈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khm@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추천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