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휘 펌킨샷 外"...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22일 문제 및 정답 총정리

  • 기사입력 2023.11.22 11:23
  • 기자명 김해미 기자

[오토트리뷴=김해미 기자] 캐시워크가 23일 돈버는퀴즈 '소휘 펌킨샷'의 정답을 공개했다.

22일 출제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찌게먹은날 물에 [붓기]만 하세요! 카페인 끊고 인생으 바꿔요! 임산부도 커피대시 즐기는 호박차 지금 한정수량 2+1!‘ 10칼로리 인데 은근히 든든해요’ 나트륨 관리템 소휘 펌킨샛의 주원료 유기농 오르조보리는 무카페인 커피대용차로 유럽에서는 아이들도 즐겨 마십니다. 특히 OOOO와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합니다. 여기서 OOOO는?”이었다.

▲캐시워크 홈페이지(사진=캐시워크)
▲캐시워크 홈페이지(사진=캐시워크)

정답은 ‘식이섬유’다.

다음 문제는 “따뜻한 물에도 OK! 나트륨 관리템 소휘 펌킨샷의 주원료 유기농 오르조보리는 무카페인 OOOOO로 유럽에서는 아이들도 즐겨 마십니다. 식이섬유와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합니다. 여기서 OOOOO는?(힌트: ㅋㅍㄷㅇㅊ)"이었다.

정답은 ‘커피대용차’다.

또 다른 문제는 ”따뜻한 물에도 OK! 나트륨 관리템 소휘 펌킨샷의 주원료 유기농 오르조보리는 OOOO 커피대용차로 유럽에서는 아이들도 즐겨 마십니다. 특히 식이섬유와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합니다. 여기서 OOOO는?“이다.

정답은 ‘무카페인’이다.

이외의 다른 퀴즈 정답은 ‘아미노산’이다.

▲캐시워크 홈페이지(사진=캐시워크)
▲캐시워크 홈페이지(사진=캐시워크)

다음 새로운 퀴즈는 오전 10시 30분경 제시될 예정이다.

한편, 캐시워크 앱에서 돈버는퀴즈에 참여하면 캐시를 얻을 수 있는데, 한 문제에 10~30 캐시를 획득할 수 있다. 캐시워크는 기본적으로 걸음수에 따라 캐시를 적립해주는 앱으로 100걸음마다 1캐시를 제공한다. 그런데 문제를 맞추면 상대적으로 높은 캐시를 적립해준다. 여기서 적립된 캐시는 제휴된 편의점이나 프렌차이즈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khm@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추천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