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입차 타고 다닐 줄"... 카리나♥이재욱, 데이트 현장서 포착된 국산 SUV는 어떤 차?

  • 기사입력 2024.02.28 11:39
  • 기자명 이혜나 기자

[오토트리뷴=이혜나 기자] 배우 이재욱과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가 열애를 인정하며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카리나, 이재욱 (사진=카리나 SNS, 이재욱 SNS)
▲카리나, 이재욱 (사진=카리나 SNS, 이재욱 SNS)

지난 27일 이재욱의 소속사 씨제스는 "두 사람은 알아가는 중"이라며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 주시길 바란다"는 입장을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 역시 열애설에 대해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며 해당 사실을 인정했다.

이에 두 사람의 데이트 현장 당시 포착됐던 차량에 대해 대중들의 이목이 쏠렸다. 한 매체가 보도한 사진 속 카리나와 이동욱은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차량을 이용해 데이트를 즐겼다.

▲기아 EV6(사진=기아)
▲기아 EV6(사진=기아)

사진 속 차량은 국내 자동차 브랜드인 기아자동차의 EV6 모델로 확인됐다. 해당 차량은 지난 2021년 기아자동차에서 출시한 쿠페형 SUV 전기차로 강렬한 크로스오버 디자인과 날렵한 실루엣을 지니고 있다.

차체는 전장 4,680mm, 전폭 1,880mm, 전고 1,550mm이며 휠베이스는 무려 2,900mm에 달한다. 사양에 따라 1회 충전 시 최대 475km를 주행할 수 있으며 가격은 4,870만 원이다.

EV6에는 다양한 운전자 보조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을 돕는다. 긴급 제동,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사각지대 모니터링 등으로 한 층 안전하고 원활한 운전이 가능하다. 

▲기아 EV6(사진:기아)
▲기아 EV6(사진:기아)

다만 해당 차량은 이재욱과 카리나의 소유가 아닌 두 사람이 데이트를 즐길 당시 이용했던 택시로 밝혀졌다. 두 사람의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역대급 비주얼 커플",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 "나중에 드라마 찍어도 좋을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재욱은 2018년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했으며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lhn@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추천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