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가 택시를 탔네"... 만남의광장 황당 주차 사고, 피해자 반응이 더 '대박'

  • 기사입력 2024.03.15 08:12
  • 기자명 김동민 기자

- 서울 만남의광장 휴게소서 사고 발생
- 벤츠 GLE가 그랜저 택시 타고 넘어가
- 피해 택시 운전자 오히려 웃고 있었다

[오토트리뷴=김동민 기자] 서울 만남의광장 휴게소에서 일어난 사고가 인터넷을 들썩이게 하고 있다. 마치 차 한 대가 다른 차를 둘러멘 듯하게 일어난 사고 장면에 네티즌들은 충격을 금치 못하고 있다. 반면 사고를 당한 피해자는 오히려 웃고 있었다는 것이 밝혀졌다.

▲서울 만남의광장 휴게소에서 발생한 사고 장면(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서울 만남의광장 휴게소에서 발생한 사고 장면(사진=온라인 커뮤니티)

14일 여러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몇 장의 사진이 업로드됐다. 사진에는 벤츠 GLE가 그랜저 택시 위에 반쯤 올라가 있는 장면이 잡혔다. 옆에 있던 카니발 역시 접촉된 상태였다. 일반적인 충돌 및 추돌 사고가 아니라 벤츠 운전자가 일방적으로 차를 타고 넘는 사고를 낸 것이다.

목격자의 발언도 이어졌다. 댓글을 단 한 네티즌은 “나도 그 자리에 있었다. 바로 앞 가게 아저씨한테 물어보니 쾅 하고 부딪히는 소리가 났다고 했다”고 말했다. 다른 댓글에는 “벤츠에 깔린 택시 주인으로 보이는 아저씨는 웃으면서 어딘가 전화를 했다”면서 “본인도 어이가 없었을 것이다. (의외로) 분위기가 심각하지는 않았다”라는 내용이 담겼다.

▲서울 만남의광장 휴게소에서 발생한 사고 장면(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상황이 수습될 때까지 남아있던 사람도 있었다. 그는 “구난차로 벤츠를 들어 올린 후 택시를 빼는 것까지 봤다”면서 그 장면을 촬영해 남겼다. 이후 올라온 사진에는 카니발 운전자도 이를 인지하고 후진해 빠져나가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현실에서 일어날 것 같지 않은 광경에 많은 네티즌들은 여러 추측을 했다. “스티어링 휠을 많이 꺾고 액셀러레이터를 밟은 것이 아니냐”, “후진하려다 액셀러레이터를 밟았다”, “액셀러레이터와 브레이크를 헷갈렸다” 등 많은 반응이 나왔다. 실제 사고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다.

▲서울 만남의광장 휴게소에서 발생한 사고 장면(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사고에 대해 우스갯소리를 하는 댓글도 보였다. “하늘에서 떨어졌나”를 시작으로 반대로 “땅에서 솟구쳤냐”는 댓글이 달렸고, “벤츠가 택시를 ‘탔다’”, “잘못된 만남” 등 실소를 자아내는 내용의 댓글도 여럿 달렸다.

kdm@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추천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