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매 혜택만 200만 원?” 르노코리아 4월 신차 계약시 혜택 제공

  • 기사입력 2023.04.24 16:07
  • 기자명 김예준 기자

[오토트리뷴=김예준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4월 모든 차종의 상품성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이번 주말부터 신차 계약 체결 고객에게 특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르노코리아 SM6(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코리아 SM6(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코리아자동차는 QM6의 부분변경 모델로 새롭게 선보인 The New QM6에 이어 4월 들어 2024년형 SM6와 2023년형 SP+ XM3를 연이어 출시하며 모든 주요 차종에 대한 상품성 업그레이드를 완료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주말인 4월 22일부터 르노코리아자동차 전국 영업 전시장을 방문하는 총 100명의 고객에게 기존 4월 혜택에 더해 100대 특별 한정으로 차량 구매 시 20만 원 상품권 증정 혜택과 봄나들이용 최고급 야외 텐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르노코리아 XM3(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코리아 XM3(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현재 르노코리아자동차는 4월 한 달 동안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오고 있다. 4월 26일까지 전국 영업 전시장에서 진행 중인 ‘나, 르노 타봄’ 이벤트는 시승 후 구매 고객에게 500만 원 상당의 여행 패키지 2인권(1명)과 100만 원 상당 제주 여행 상품권(3명)을 추첨으로 제공한다. 또한 시승만 해도 캠핑용 맥주잔 세트와 함께, 매주 추첨으로 국민관광상품권 30만 원권을 추가로 제공 중이다.

기본적인 4월 구매 혜택도 풍성하다. 4월 구매 시 모든 고객은 엔진오일 교환 및 무상점검 서비스를 2회 추가 제공받아 총 3회까지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구매 차종에 따라 최대 150만 원의 특별 할인 혜택에 더해, 최초 등록 후 5년 이상 차량을 보유 중인 고객(배우자 소유 포함)은 30만 원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공무원 재직자 및 공무원 퇴직 후 연금 수급 중인 고객(배우자 포함)에게 제공되는 20만 원의 추가 혜택까지 최대 2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진행 중이다.

이에 따라 4월 중 르노코리아자동차 신차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은 이번 주말 전시장 방문 시 가장 큰 혜택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르노코리아 QM6(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코리아 QM6(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코리아자동차 영업조직을 총괄하는 황재섭 전무는 “이번 주말은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새롭게 선보이는 추가 혜택과 기존 진행 중이던 시승 이벤트 참가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는 4월의 마지막 주말”이라며, “많은 혜택을 최대한 누릴 수 있는 이번 주말에 전국 르노코리아자동차 영업 전시장으로 많은 방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4월 종합 혜택과 전국 고객 시승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르노코리아자동차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영업 전시장에서 할 수 있다.
 
kyj@autotribune.co.kr

▲르노코리아 4월 구매혜택(표=르노자동차코리아)
▲르노코리아 4월 구매혜택(표=르노자동차코리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추천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