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금까지 대납 해드립니다"... 역대급 할인에 파격조건 더한 쉐보레 5월 프로모션

  • 기사입력 2023.06.02 07:47
  • 기자명 황병민 기자

- 차종에 따라 최대 600만 원까지 할인
- 다양한 조건의 특별 할부 프로그램
- 일시불 구입 시 취등록세 지원 혜택

[오토트리뷴=황병민 기자] 쉐보레가 5월에 이어 6월에도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 쉐보레 6월 할인 프로모션 (사진=한국GM)
▲ 쉐보레 6월 할인 프로모션 (사진=한국GM)

쉐보레는 트래버스 구매 고객에게 현금 지원과 할부 혜택이 결합된 콤보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600만 원을 지원한다.

콜로라도 구매 고객에게는 1.9%의 낮은 이율로 최대 36개월 특별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콤보 프로그램 선택 시 최대 200만 원을 지원한다. 또한 가정의 달 특별혜택으로 30만 원 추가 할인이 들어가며, 7년 이상 노후차를 보유한 고객은 30만 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쉐보레 트래버스(사진=쉐보레)
▲쉐보레 트래버스(사진=쉐보레)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취등록세 250만 원을 지원하는 혜택도 함께 진행 중이며 다른 혜택과 중복 지원은 불가하다.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3.9% 이율로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한 특별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고객이 콤보 프로그램을 선택할 시 최대 200만 원을 지원하고,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취등록세의 50%를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쉐보레 2021 트레일블레이저 RS(사진=한국GM)
▲쉐보레 2021 트레일블레이저 RS(사진=한국GM)

타호 구매 고객에 한 해 3.9%의 이율로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한 특별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은 취등록세의 50%를 지원한다. 추가로 보증 연장 유료 서비스인 쉐보레 플러스 케어 2년·4만 km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가정의 달 특별혜택으로 50만 원 추가 할인이 있으며 7년 이상 노후차를 보유한 고객은 30만 원 추가 할인된다.

아울러 볼트 EUV를 구매하는 고객이 콤보 프로그램을 선택할 경우 최대 300만 원을 지원하며, 일시불로 구매할 시 취등록세 150만 원을 지원한다.

▲쉐보레 볼트 EUV 전측면(사진=쉐보레)
▲쉐보레 볼트 EUV 전측면(사진=쉐보레)

서영득 GM 한국사업장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아웃도어 활동이 늘어나는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온 가족이 함께 쉐보레의 다양한 차종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폭넓은 혜택을 마련했다”면서 “트래버스, 콜로라도, 트레일블레이저, 타호, 볼트EUV 등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할부 혜택이 다시 한번 주어지는 만큼 6월은 쉐보레의 대표 인기 차종 구매를 위한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hbm@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추천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