측면은 5m가 넘는 긴 전장과 긴 휠베이스, 긴 후드로 안정적인 프로포션을 완성한다. 도어에는 흰색의 위장 도어 핸들이 적용되었는데, 실제 양산형 모델은 하단에 플러시 도어 핸들이 적용되어 디자인 완성도를 높이는 동시에 공기역학 성능도 개선한다.
위장 래핑과 위장 테일램프가 적용된 후면은 정확한 디자인과 테일램프 형상을 확인하기 어렵다. 다만 테일램프는 테일게이트 안쪽까지 길게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번호판은 범퍼 하단에 위치한다. 또한 테스트카에는 트레일러 히치가 장착되어 있고, 범퍼에 가려져 있지만, 쿼드 머플러가 적용됐다.
이번 스파이샷에서는 대략적인 실내 레이아웃도 확인할 수 있다. BMW의 전기차 모델인 iX4에 적용된 듀얼 커브드 디스플레이와 유사한 형태의 디지털 계기판과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가 적용된다. BMW는 타 브랜드 대비 실내 레이아웃 변화가 적은 편인데, 차세대 모델부터는 대대적인 변화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외신에 따르면 차세대 BMW 7시리즈는 2022년 하반기 공개 후 2023년 상반기 출시 예정이다. 또한 전기차 모델인 BMW i7도 출시되어 벤츠 EQS, 테슬라 모델 S 등과 경쟁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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