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섹시함이 한도 초과"... 방송인 서동주, 완벽한 S라인 몸매 드러낸 비키니 패션에 시선 '집중'

  • 기사입력 2024.03.24 11:29
  • 기자명 김혜주 기자

[오토트리뷴=김혜주 기자] 방송인 서동주가 파격적인 비키니 패션을 선보여 이목이 집중됐다.

▲서동주 (사진=서동주SNS)
▲서동주 (사진=서동주SNS)

22일 서동주는 자신의 SNS에 비키니를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서동주는 사진과 함께 "제가 진짜 멋있는 사진 보여줄게요. 짜잔"이라고 글을 남겼다.

사진 속 서동주는 베이지 톤의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면서 미소를 지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그녀는 군살 없는 몸매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서동주는 과감한 비키니 패션 속 남다른 볼륨감의 몸매를 부각했다. 또 그녀의 뚜렷한 이목구비로 세련된 미모를 자랑한다.

▲서동주 (사진=서동주SNS)
▲서동주 (사진=서동주SNS)

앞서 서동주는 동업자와 함께 수영복 브랜드 '문라잇선셋'을 론칭했다. 해당 쇼핑몰의 수영복은 개성 넘치는 제품과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특히 사진 속 서동주가 입은 베이지 톤 누드 비키니는 25,900원으로 상하의 모두 끈으로 조절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문라잇선셋에서는 타 수영복과 달리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제품들이 많다.

서동주는 자신의 SNS와 문라잇선셋 SNS를 통해 직접 입은 비키니 사진을 업데이트하고 있다. 서동주가 운영하는 문라잇섯세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서동주 (사진=서동주SNS, 문라잇선셋)
▲서동주 (사진=서동주SNS, 문라잇선셋)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 저건 서동주만 소화할 수 있다", "누드톤이 정말 잘 어울리는 사람 중 한 명", "와 저렴한데 나도 하나 사볼까"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동주는 MIT 수학과 출신이자 미국 변호사인 서동주는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MBN '떴다! 캡틴 킴',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 등에 출연해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다.

khj@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추천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