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푸조, 시트로엥 판매 및 서비스 강화, 강서 전시장 오픈

  • 기사입력 2019.05.30 17:10
  • 기자명 조현진 기자
[오토트리뷴=조현진 기자]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서울 강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고 서울과 경기 서남권의 판매 및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송광모터스가 운영하는 푸조 시트로엥 강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538.5m2 의 지하1층, 지상 4층 규모이다. 전시장과 서비스센터가 한 건물에 있어 차량판매부터 차량정비, 부품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3S(Sales, Service, Spare parts) 콘셉트를 갖췄다. 서울 강서, 양천, 구로, 영등포 지역을 포함해 경기도 김포, 광명, 시흥 등 경기 서남부 지역과도 거리가 인접해 해당 지역 고객들의 서비스 편의성이 대폭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푸조, 시트로엥 강서 전시장은 2층과 3층에 총 11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쇼룸과 상담 공간을 갖췄다. 2층 시트로엥 전시장은 시트로엥의 최신 전시장 콘셉트인 라메종 시트로엥을 반영, 따뜻한 나무 소재와 세련된 컬러의 이미지를 통해 집과 같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차량을 살펴보고 상담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키즈존을 마련해 자녀와 함께 온 고객들도 안심하고 상담 받을 수 있다.

3층 푸조 전시장은 푸조의 최신 전시장 콘셉트인 블루박스를 적용해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쇼룸을 갖췄다. 특히 여성 전용 상담 공간, 파우더 룸 등을 준비하여 여성 고객님의 편의를 대폭 향상시켰다.
 


1층에 위치한 푸조 시트로엥 강서 서비스센터는 5개의 워크베이와 첨단 장비, 뛰어난 기술력을 갖춘 전문 서비스 테크니션을 갖춰 월 평균 600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지하 1층은 대기 고객을 위한 넓은 라운지와 PC존, 키즈존, 출고 차량을 전달하는 딜리버리 존 등을 마련했으며, 총 10대의 고객 주차 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의 편의를 높였다. 특히, 불과 10분 거리에 위치한 푸조 시트로엥 부천 서비스센터와의 통합 운영을 통하여 일반 정비 외에도 판금, 도장 등 중정비와 사고 차량 수리까지 제공한다. 또한, 푸조 시트로엥 브랜드 최초로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서비스센터 고객에 대하여 픽업 및 딜리버리, 주차를 비롯한 에어포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6월 말까지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고급 푸조 골프 우산을 제공하며, 엔진 오일 및 필터류 교환 고객에게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방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푸조 시트로엥 정품 악세서리 및 컬렉션을 제공한다.
 


송광모터스의 송광섭 대표이사는 “이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차량 구매부터 서비스까지 한 곳에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기존에 운영 중인 부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와의 통합운영을 통해 서울 및 경기 남부권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푸조 시트로엥 메가 딜러 송광모터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푸조 시트로엥 강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서울시 양천구 화곡로 58(신월동 54-11)에 위치해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시장은 02-2602-3008, 서비스센터는 02-2601-5008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푸조 시트로엥은 이번 전시장 서비스센터 오픈을 통해 전국에 26곳의 전시장과 21곳의 서비스센터를 갖추게 됐다.

chj@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