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1 14:48 (금)
르노 마스터용 캠핑박스 출시, 돈 버는 차가 주말엔 캠핑카로 변신
상태바
르노 마스터용 캠핑박스 출시, 돈 버는 차가 주말엔 캠핑카로 변신
  • 기노현 기자
  • 승인 2019.07.22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트리뷴=기노현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RV 멀티샵인 패밀리카라반(대표 이종민)은 르노 마스터에 장착할 수 있는 에고이 캠핑박스 로머 700을 출시했다.
 

에고이 캠핑박스는 체코에서 전량 수입, 판매되는 제품으로, SUV나 미니밴 트렁크에 적재하는 것만으로도 세미 캠핑카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로머 700 역시 에고이 캠핑박스 라인업 중 하나인데, 국내 스타렉스 모델에도 사용 가능할 만큼 범용성이 높은 제품이다.

이번 제품 출시로 평일에 업무용으로 활용하고 있는 르노 마스터 차량을 주말에는 세미 캠핑카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르노 마스터는 화물 차량으로, 출고 당시 형식 승인을 미진행한 차량들은 캠핑카로 개조가 불가한데, 에고이 캠핑박스를 활용하면 합리적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캠핑에 필요한 맥스팬, TV, 사이드 어닝, 차량용 텐트 등 추가 장착이 가능해 확장성이 우수하다.
 

에고이 캠핑박스를 수입 판매하는 패밀리카라반 이종민 대표는 “이번 르노 마스터용 에고이 캠빙박스 출시로 평일에 업무용인 르노 마스터 차량이 주말에는 동유럽 감성의 세미 캠핑카로 쉽게 변신할 수 있게 됐다. 르노 마스터를 화물 밴으로 운행하시는 분들에게 충분히 경쟁력이 있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 마스터용 에고이 캠빙박스 제품의 가격은 부가세 포함 639만 원이며, 구입 및 자세한 문의사항은 패밀리카라반(031-636-7999)로 문의하면 된다.

knh@auto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