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DS 오토모빌, 프리미엄 브랜드다운 전용 인프라 구축 확대

  • 기사입력 2019.07.04 17:11
  • 기자명 김예준 기자
[오토트리뷴=김예준 기자] 프랑스의 대담한 도전정신과 럭셔리 노하우를 결집한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DS 오토모빌(이하 DS)이 7월 1일부로 DS 테크니컬 센터 5곳을 추가 개소하고 DS 발렛 서비스를 확대하며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DS는 수원,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전국 5개 지역에 DS 테크니컬 센터를 추가 개소해 서비스 편의성을 높이고, 체계적인 차량 관리 시스템을 제공해 고객 만족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여기에 DS 발렛 서비스도 횟수 제한 없이 무상으로 제공한다. DS 발렛은 DS만의 특별한 고객 서비스인 DS 온리유 프로그램 중 하나로, 차량 점검 시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해 정비 후 다시 원하는 장소에 인도하는 서비스다.
 

DS는 고객 접점 확대를 비롯, 프리미엄 서비스인 DS온리유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DS 온리유는 DS 발렛 외에도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하는 DS 어시스턴트, DS 고객 전용 콜센터 DS앳유어서비스, 통합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MyDS 앱 그리고 브랜드의 정체성인 ‘아방가르드 정신’을 알리기 위한 고객 초청 프로그램 DS 클럽 프리빌리지로 구성된다. 그 일환으로 지난 달, 브랜드의 공식 앰버서더이자 미슐랭별 8개를 보유하고 있는 스타셰프 야닉 알레노를 초청, 고객행사 ‘VIP 런치 위드 야닉 알레노’를 진행한 바 있다.
 

DS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DS 7 크로스백 오너들에게 전국 어디에서나 동일 하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 하기 위해 테크니컬 센터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서비스 퀄리티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와 다양한 VIP 마케팅을 통해 DS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상징성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yj@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