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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G80 선호사양 기본화, 럭셔리 스페셜 트림 출시

  • 기사입력 2019.09.02 09:55
  • 기자명 김예준 기자
[오토트리뷴=김예준 기자] 제네시스가 프리미엄 대형 세단 G80의 누적 판매대수 10만 대 돌파를 기념해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화한 G80 스페셜 트림 ‘럭셔리 스페셜’을 신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G80는 2016년 7월 국내에 첫 출시된 이래 2019년 7월까지 누적 11만 3,416대가 판매되며 국내 프리미엄 대형 차급의 스테디셀러 모델로 등극, 시장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이전 모델이자 2013년 12월 출시된 2세대 제네시스를 포함하면 2019년 7월까지 누적 판매량은 21만 275대로 채 6년도 되지 않아 누적 판매대수 20만 대를 넘어섰다. 

제네시스는 G80 누적 판매 10만 대 돌파를 기념하고, 판매 성과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G80 스페셜 트림 럭셔리 스페셜을 선보이기로 했다. 
 


럭셔리 스페셜 트림은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옵션을 한 데 묶어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 1~7월 국내 판매된 G80 1만 4,014대 중 85.0%(1만 1,905대)를 차지하며 가장 많이 사랑받고 있는 가솔린 3.3 모델에서 해당 트림을 선택할 수 있다. 

럭셔리 스페셜 트림은 기존 가솔린 3.3 럭셔리 트림에서 옵션으로 선택 가능했던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LED 라이팅 패키지를 비롯해 고객 선호 사양인 서라운드 뷰 모니터, 스마트 전동식 트렁크를 기본 적용했다. 
 


이 밖에 디자인을 중시하는 고객을 위해서 오픈포어 리얼 우드 내장재, 프라임 나파 가죽 시트, 고급 내장재로 구성된 ‘시그니처 디자인 셀렉션’과 스포츠 외장 디자인, 19인치 휠 및 콘티넨탈 타이어를 적용하는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 Ⅲ’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G80 가솔린 3.3 럭셔리 스페셜 트림의 가격은 5,154만 원으로 책정됐다. (※ 개별소비세 3.5% 기준)
 


한편, 제네시스는 고객 성원에 부흥하고 차별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근 ‘홈투홈 서비스’를 재구성해 시범 운영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서비스 거점에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방문하여 차량을 인수하고 수리 후 다시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찾아가 차량을 인도하는 기존 콘셉트에 더해, 정장 차림의 전문 기사 방문 및 GPS 기반 실시간 위치 정보 제공 등 좀 더 전문화되고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10월까지 서울 지역에서 시범 운영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네시스 홈페이지 또는 Honors G 컨시어지(G90/EQ900 전용) 및 제네시스 고객센터(G80/G70 전용)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yj@autotribun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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