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스터캠퍼, 강촌IC 부근에 미스터캠퍼 전용 캠핑장 오픈

  • 기사입력 2020.08.12 10:20
  • 기자명 양봉수 기자

[오토트리뷴(춘천)=양봉수 기자] 인천 서구에 위치한 캠핑카전문제작업체 미스터캠퍼가 강원도 춘천에 미스터캠퍼 전용 캠핑장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미스터캠퍼 캠핑장(사진=양봉수 기자)

미스터캠퍼 캠핑장은 강원도 춘천시 남면 가옹개길 31에 위치해 강촌 IC에서 인접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주변으로는 북한강이 흐르고 있어 낚시와 수상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좋고, 조용히 휴식을 취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서울 강남에서는 1시간 정도면 도착이 가능하며, 강원도로 들어서는 길목이기 때문에 여행 시작하거나 마무리를 하기에도 좋은 장소다. 

미스터캠퍼 전용 캠핑장으로 운영을 시작하기 전부터 캠프포지션으로 영업을 해오던 캠핑장이기 때문에 시설도 다양하다. 10개 이상의 데크가 준비되어 있고, 야외 개수대까지 준비되어 있어 조금 더 편리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깨끗한 신축 건물에 남/녀 구분 화장실과 샤워장, 유아 놀이방 등까지 갖추고 있으며, 무선인터넷도 제공된다.
 

▲미스터캠퍼 캠핑장(사진=양봉수 기자)

지리적 위치나 다양한 시설을 갖췄음에도 불구하고, 미스터캠퍼 유저들에게는 모두 무료로 운영된다. 미스터캠퍼 윤중헌 대표는 이번 캠핑장 오픈과 관련해 "미스터캠퍼는 단순히 캠핑카만 판매하는 업체가 아니라, 소비자들이 캠핑카를 구입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이용할 공간과 행복을 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미스터캠퍼는 베라카와 테라 시리즈 등을 성공시키면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올해는 현대 스타렉스와 쌍용 렉스턴 스포츠 칸을 기반으로 한 캠핑카까지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bbongs142@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