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캠핑카 보다 훨씬 합리적"...캠핑계의 명품 툴레, 없어서 못 파는 제품은? [2023 캠핑카쇼]

  • 기사입력 2023.06.15 17:02
  • 기자명 황병민 기자

- 간편한 설치, 광활한 공간감, 툴레의 상징성
- 2023 IF 디자인어워드 수상, 글로벌 인

[오토트리뷴=황병민 기자] 툴레가 2023 코리아 캠핑카쇼에서 루프탑 텐트 3종을 공개했다.

툴레는 아웃도어의 대표 브랜드로 툴레만의 상징성으로 많은 마니아층이 사랑하는 브랜드다. 이번 2023 코리아 캠핑카쇼에서는 툴레 어프로치, 툴레 베이슨 웨지, 툴레 베이슨 루프탑 텐트까지 총 3가지 루프탑 텐트를 전시했다.

▲ 툴레 어프로치 루프탑 텐트 이미지 (사진=오토트리뷴)
▲ 툴레 어프로치 루프탑 텐트 이미지 (사진=오토트리뷴)


툴레 어프로치 루프탑 텐트

툴레 어프로치 루프탑 텐트는 간편한 설치, 광활한 공간감, 툴레의 상징성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루프탑 텐트는 실내 공간을 극대화하여 즐겁게 놀고, 편안하게 숙면을 취하기 좋은 장소를 제공한다.

툴레 어프로치 텐트는 툴레가 완전히 개발한 루프탑 텐트로 사다리를 펼치면 우산처럼 펼쳐져 폴대 4개만 설치하면 3분 이내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다.

▲ 툴레 어프로치 루프탑 텐트 내부이미지 (사진=오토트리뷴)
▲ 툴레 어프로치 루프탑 텐트 내부이미지 (사진=오토트리뷴)

더 넓은 공간을 위해 취향에 따라 아넥스와 어닝을 별도 구매할 수도 있다. 아넥스와 어닝으로 겨울에 전실 확보를 하거나 다양한 공간 활용을 할 수 있다. 툴레 어프로치 루프탑 텐트는 세 가지 크기로 출시되어 SUV, 세단, 트럭, 해치백 등 다양한 차량에 설치할 수 있다.

▲ 툴레 어프로치 루프탑 텐트에 어닝을 장착한 모습 (사진=오토트리뷴)
▲ 툴레 어프로치 루프탑 텐트에 어닝을 장착한 모습 (사진=오토트리뷴)

툴레 어프로치 루프탑 텐트는 2023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해 디자인 측면에서도 글로벌한 인정을 받았다.

▲ 툴레 베이슨 웨지 이미지 (사진=오토트리뷴)
▲ 툴레 베이슨 웨지 이미지 (사진=오토트리뷴)


툴레 베이슨 웨지

툴레 베이슨 웨지는 누구나 쉽게 텐트를 펼칠 수 있고 카고 캐리어로 사용 가능해서 범용성을 지니고 있다. 툴레 베이슨 웨지에는 특허 출원된 캐노피 지퍼 시스템이 적용되어 텐트와 화물 캐리어 사이를 쉽게 변환 가능하다.

설치가 간편한 장착 브래킷을 탑재해 텐트를 차량에 단단하게 고정해 주고, 항상 안전한 설치를 보장하는 토크 리미터를 갖추고 있어 기존 장창 시스템에 비해 설치 과정을 절반으로 줄였다.

텐트 하단부에는 탈착식 커버가 있는 폼 매트리스가 포함되어 있어 더욱 푹신하고 쾌적한 캠핑을 가능하게 한다.

▲ 툴레 베이슨 루프탑 이미지 (사진=오토트리뷴)
▲ 툴레 베이슨 루프탑 이미지 (사진=오토트리뷴)


툴레 베이슨 루프탑

툴레 베이슨 루프탑은 기존 쐐기형 루프탑 텐트의 장점에 네 면이 모두 팝업 되어 보다 넓은 공간감을 제공한다.

툴레 베이슨 루프탑도 최대 2명을 수용할 수 있는 루프탑 텐트로 여유 있는 카고 캐리어로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 툴레 베이슨 루프탑 내부 이미지 (사진=오토트리뷴)
▲ 툴레 베이슨 루프탑 내부 이미지 (사진=오토트리뷴)

루프탑 하단부 가로바를 고정하는 어댑터에 잠금장치가 추가되어 장착이 편리하게 개선됐으며, 프레임 보강으로 더욱 튼튼하게 만들어 더욱 안전한 캠핑 생활이 가능하다.

루프탑 상단부에는 메쉬 그물망을 설치해 캠핑때 사용하는 다양한 물품들을 수납해 더욱 넓은 공간에서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다.

hbm@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추천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