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국노래자랑 필요 없겠네"... MC 김신영, 성공한 사람들만 탄다는 고급 세단은?

  • 기사입력 2024.03.06 11:25
  • 기자명 이혜나 기자

[오토트리뷴=이혜나 기자] 개그우먼이자 MC로 활약 중인 방송인 김신영이 '전국노래자랑'에서 하차하며 화제에 올랐다.

▲김신영, 벤츠 C클래스 (사진=MBC '라디오스타', 메르세데스-벤츠)
▲김신영, 벤츠 C클래스 (사진=MBC '라디오스타', 메르세데스-벤츠)

김신영은 KBS 측과 합의된 부분 없이 일방적으로 하차 통보를 전해 받은 사실을 공개하며 아쉬움을 전했다. 차기 진행자로는 개그맨 남희석이 배정됐다.

김신영을 향한 대중들의 관심이 연일 뜨겁게 달아오르면서 그녀가 소유한 자동차에 대해 관심이 집중됐다. 과거 김신영은 MBC 예능 프로그램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에 출연해 자신의 자동차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 방송을 통해 공개된 김신영의 차량은 독일의 자동차 브랜드 메르세데스-벤츠(이하 벤츠)에서 생산한  벤츠 C클래스 모델로 확인됐다. 

▲벤츠 C클래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벤츠 C클래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벤츠 C클래스는 1990년대 초반 독일의 경쟁 자동차 브랜드 BMW의 3시리즈 모델과 경쟁하기 위해 출시된 중형 세단 모델이다. 우아함과 역동성이 적절한 조화를 이룬 세련된 디자인으로 수많은 호평을 받으며 현재까지도 높은 수요를 자랑하는 차량이다.

차량의 전면부는 크롬 장식이 돋보이는 대형 그릴과 함께 날카로운 실루엣의 헤드라이트가 특징이다. 주행 시 벤츠만의 고급스러운 라이트 시그니처를 발현하며 럭셔리 세단의 아우라를 강조했다.

부드럽고 선명한 라인으로 제작된 측면 디자인은 스포티함과 동시에 우아한 무드를 연출한다. 가로로 길게 뻗은 후면부 테일라이트와 깔끔하게 처리된 배기구 디자인으로 현대적이고 조화로운 요소를 가미했다.

▲벤츠 C클래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벤츠 C클래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내부는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모티브로 제작되었으며 깔끔하고 우아하게 떨어지는 대시보드 곡선이 차내의 전체적인 고급스러움을 완성했다. 정교한 스티칭과 편안한 터치감을 갖추고 있는 고급 소재의 시트를 사용해 탑승자의 안락함을 더했다.

지난 2021년 출시된 벤츠 C클래스 5세대 모델은 독일 기준 C300 4MATIC 모델을 풀옵션으로 구매할 경우 무려 1억 2,000만 원이 넘는 고가의 금액으로 책정되어 있다.

한편, 김신영의 하차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신영 너무 안타깝다", "노래자랑 아니어도 방송으로 돈 많이 벌겠지?", "진짜 하고 싶어 했었는데 어떡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lhn@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추천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