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제부터 빽다방만 갑니다"... 음료 하나 마셨는데 쏟아지는 혜택이 이렇게나?

  • 기사입력 2024.03.21 16:22
  • 기자명 최현진 기자

[오토트리뷴=최현진 기자] 현대자동차가 다양한 ‘캐스퍼 출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과 손잡고 신메뉴를 선보인다. 현대차는 빽다방과 함께 이날부터 전국 빽다방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캐스퍼 협업 음료 ‘소울트로닉 에이드’를 출시하고 풍성한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소울트로닉 에이드’는 캐스퍼의 악동 같은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짙은 오랜지색에 펄감을 강조해 언제, 어디서든 캐스퍼가 주목받을 수 있도록 디자인한 외장컬러 ‘소울트로닉 오렌지 펄’에서 따온 이름이다.

▲소울트로닉 오렌지 펄 컬러의 현대 캐스퍼(사진=현대차)
▲소울트로닉 오렌지 펄 컬러의 현대 캐스퍼(사진=현대차)

이번 이벤트는 3월 21일(목)부터 4월 21일(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되며 현대차는 해당 기간 동안 빽다방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캐스퍼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전국 빽다방 매장에서 QR코드를 스캔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캐스퍼 홈페이지에서 차량을 구매할 때 적용 가능하다. (4/21까지 차량 계약 완료 시 적용 가능)

캐스퍼에 대해 상세한 설명이 필요한 고객은 홈페이지 내 구매상담 신청을 통해 전문 상담을 받아볼 수 있고 할인 쿠폰을 적용해 차량 구매 후 최종적으로 출고를 완료하면 빽다방 상품권 10만 원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빽다방의 현대차 캐스퍼 프로모션 이벤트(사진=빽다방)
▲빽다방의 현대차 캐스퍼 프로모션 이벤트(사진=빽다방)

현대차는 ‘소울트로닉 에이드’ 포함 빽다방 신메뉴 4종을 구매한 고객을 추첨해 캐스퍼 디 에센셜(1명), 빽다방 10만원 상품권(10명), 캐스퍼 24시간 시승권(300명)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현대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친구를 태그하고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고객 가운데 20명에게는 빽다방 상품권 5만 원권을 제공하는 SNS 인증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대 캐스퍼(사진=현대차)
▲현대 캐스퍼(사진=현대차)

한편, 캐스퍼는 국내 유일 경형 SUV로 7 에어백 시스템과 다양한 지능형 안전사양을 기본화해 경차의 경제성과 SUV의 견고함, 안전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100마력의 카파 1.0 터보 엔진을 선택 사양으로 제공해 우수한 주행 성능을 확보하고 전 좌석 풀 폴딩 시트를 적용해 넉넉한 공간감을 제공한다.

chj@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추천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