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렇게 예쁨 받고 싶어 하더니"... 슈퍼주니어 김희철, 약속까지 취소하고 달려와 만난 사람은?

  • 기사입력 2024.03.28 14:01
  • 기자명 이슬 기자

[오토트리뷴=이슬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프로게이머 페이커와의 친분을 과시해 이목이 집중됐다.

▲김희철, 페이커 (사진=김희철SNS, 페이커SNS)
▲김희철, 페이커 (사진=김희철SNS, 페이커SNS)

지난 27일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김희철을 비롯한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출연해 임담을 뽐냈다. 이날 MC들은 김희철에게 "지난번 우리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때 출연료보다 값진 걸 얻었다고 들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에 김희철은  "2019년 크리스마스 날 (프로게이머) 페이커 선수와 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함께 출연했다. 그날 녹화에 페이커도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크리스마스 약속을 다 취소하고 녹화장에 온 거다"라고 밝혔다.

김희철은 "페이커와 라디오스타에 동반으로 출연한 후 친분이 생겼다"며 자랑했다. 이어 "지금 연락도 하고 지내는 사이로 발전했다. 우리는 만나서 밥도 먹는다"라며 우정을 과시했다.

▲김희철, 페이커 (사진=MBC 라디오스타)
▲김희철, 페이커 (사진=MBC 라디오스타)

특히 그는 "친한 사이이긴 하지만 나는 아직 페이커에게 존댓말 쓴다. 진짜 너무 존경한다"라고 고백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앞서 김희철은 JTBC <아는 형님>에서도 페이커와의 친분을 자랑한 바 있다. 대한민국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임단 T1이 출연한 해당 방송에서 김희철은 오프닝부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녹화가 시작되자 김희철은 "T1에서 활약하고 있는 남자 다섯이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오늘 풀 메이크업하고 왔다. 예쁨 받으려고"라며 너스레 떨어 현장을 폭소케 했다.

▲페이커, 김희철 (사진=JTBC 아는 형님)
▲페이커, 김희철 (사진=JTBC 아는 형님)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페이커랑 친분 부럽다", "밥까지 먹는 사이라니 대박", "진심 존경하는 마음으로 좋아하는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희철은 지난 2005년 슈퍼주니어로 데뷔했다. 현재 그는 그룹 활동 이외에도 JTBC '아는 형님', SBS '미운 우리 새끼'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is@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추천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