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호화 그 자체, 럭셔리 카라반”... 아드리아 아스텔라 704HP 공개 [2023 캠핑카쇼]

  • 기사입력 2023.06.15 17:06
  • 기자명 황병민 기자

- 아드리안 아스텔라 704HP '또 하나의 집'
- 두 개의 파노라마 문으로 자연 속의 쉼

[오토트리뷴=황병민 기자] 2023 코리아 캠핑카쇼에서 럭셔리 카라반 아드리아 아스텔라 704HP가 전시되어 많은 예비 캠퍼들의 관심을 받았다.

▲ 아드리아 아스텔라 704HP 외관 이미지 (사진=오토트리뷴)
▲ 아드리아 아스텔라 704HP 외관 이미지 (사진=오토트리뷴)

아드리아의 아스텔라 704HP는 ‘또 하나의 집’을 컨셉으로 전면부 두 개의 파노라마 문이 넓게 열려 캠핑카가 아닌 하나의 집을 보는 듯하다. 파노라마 문은 거실과 자연을 연결해 자연과 하나가 되는 느낌을 느낄 수 있다. 전면부 도어는 이중창으로 사이즈가 크고 개방감이 뛰어나며 방충망을 닫을 수 있어 벌레에 대한 불편함도 해소할 수 있다.

아스텔라 704HP의 전체 길이는 8,992mm로 커플러를 제외한 실내 길이가 7,600mm에 달한다. 전체 너비는 2,520mm로 도로 위를 주행할 수 있는 최대 사이즈에 속하며 공차중량은 2,500kg에 달한다.

▲ 에스텔라 704HP 독립 샤워부스와 침실 이미지 (사진=오토트리뷴)
▲ 에스텔라 704HP 독립 샤워부스와 침실 이미지 (사진=오토트리뷴)

캠핑카 전면부는 럭셔리한 주방과 라운지 공간으로 활용되고 후면부는 아늑한 침실로 이루어져 있다. 캠핑카 내부 보일러는 캠핑카 보일러로 최상급인 알데보일러를 사용해 더욱 아늑한 캠핑을 돕는다. 외부에는 레일을 따라 풀 LED 조명을 설치해 더욱 감성적인 분위기를 조성한다.

주방에는 대형 냉장고는 물론 오븐, 전자레인지, 싱크볼, 전자레인지, 환기용 덕트는 물론 넓은 수납공간도 충분해 더욱 호화로운 캠핑을 즐길 수 있다. 화장실은 독립 샤워부스와 분리되어 더욱 쾌적한 사용을 도와준다. 도어의 방향에 따라 리빙룸의 일부가 되기도 하고 때론 침실의 일부가 되기도 해 원하는 대로 사용 가능하다.

▲ 아스텔라 704HP 거실 이미지 (사진=오토트리뷴)
▲ 아스텔라 704HP 거실 이미지 (사진=오토트리뷴)

아스텔라 704HP는 입증된 공기 공학과 항공우주산업으로부터 배운 노하우들을 적용시켜 견인 시 공기흐름에 도움을 주는 독특한 외관 모양을 자랑한다.

각종 옵션을 통해 거실 공간의 텍스타일과 쿠션, 전자레인지, 어닝, 에어컨, 알미늄 휠 등 취향에 따라 입맛에 맞는 캠핑카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

hbm@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추천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