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클래스 짓밟는 끝판왕 등장"... 보가9의 카니발 하이리무진 [2023 캠핑카쇼]

  • 기사입력 2023.06.16 17:16
  • 기자명 황병민 기자

- 천장에 스카이뷰 55인치 모니터 탑재
- 카오디오 전문 프로 튜너의 사운드 튜닝

[오토트리뷴=황병민 기자] 2023 코리아 캠핑카쇼에서 카니발을 기반으로 한 보가9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보가9는 카니발 캠핑카의 후발주자지만 뛰어난 기술력과 마감으로 자리매김했다.

▲ 보가9 내부의 스카이뷰 55인치 모니터 (사진=오토트리뷴)
▲ 보가9 내부의 스카이뷰 55인치 모니터 (사진=오토트리뷴)

보가9는 카니발을 기반으로 한 하이리무진 차량으로 내부 천장에 장착된 스카이뷰 55인치 모니터에 원하는 이미지와 영상을 수시로 변경해 띄울 수 있으며, 차량 내부에 장착된 모니터로 컨트롤하면서 유튜브 영상 시청도 가능하다.

또한 전면 29인치 와이드 모니터를 통해 차량 내 모든 기능을 온 오프 할 수 있으며, 차량 안에 PC가 탑재되어 있어 컴퓨터로 가능한 모든 것들을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 앞좌석 전면 29인치 와이드 모니터로 차량 내 모든 기능 컨트롤이 가능 (사진=오토트리뷴)
▲ 앞좌석 전면 29인치 와이드 모니터로 차량 내 모든 기능 컨트롤이 가능 (사진=오토트리뷴)

보가9에는 3가지 프리미엄 옵션으로 제공되는 사운드 시스템으로 트렁크 공간에 간섭없는 커스텀 서브우퍼, 포칼, 헬릭스, 등 자동차 오디오 전문 브랜드 제품을 적용해 세계 카오디오 대회 수상 경력을 보유한 프로 튜너의 사운드 튜닝으로 영화와 음악 등 미디어에 맞는 사운드를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차량 내부 조명은 엠비언트, 스타라이트 등 마음대로 전환할 수 있으며 터치로 간단하게 조절할 수 있다. 익스테리어 패키지를 적용하면 듀얼 머플러와 시인성이 높아지는 테일램프 등 다양한 사양이 추가된다.

▲ 보가9의 외관 이미지 (사진=오토트리뷴)
▲ 보가9의 외관 이미지 (사진=오토트리뷴)

차량 내부는 이솔릿 재질로 마감해 결로가 없고 단열과 방음에 도움을 준다. 이솔릿은 폴리우레탄 폼 10mm 처리를 한 것보다 효과가 더 좋다고 알려져 있다.

보가9는 뛰어난 AS를 자랑해 완성차보다 더욱 좋은 AS를 자랑한다. 고객이 원하면 제주도까지 방문 수리가 가능하다. 워런티는 3년에 5만 km로 기아 순정 모델에 준하는 AS 기간이다.

hbm@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추천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