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꾸 언급하는 게 수상해"... 모델 한혜진, 전 남친과 연애 시절 회상하며 언급한 매운맛 토크는?

  • 기사입력 2024.03.28 11:00
  • 기자명 윤민성 기자

[오토트리뷴=윤민성 기자]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과거 열애 시절을 언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혜진 (사진=엘르, 유튜브채널'혜진 Han hye Jin'')
▲한혜진 (사진=엘르, 유튜브채널'혜진 Han hye Jin'')

지난 24일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한혜진이 밀라노 패션쇼에 방문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한혜진은 밀라노 패션쇼가 끝난 후 후배 모델 김승후·백준영과 밀라노 식당에서 저녁 식사를 했다.

식사를 어느 정도 마무리 한 한혜진이 후배들에게 여자친구가 있냐고 질문하자 백준영은 "(여자친구가) 한국에 있다"며 대학생이라 패션쇼에 초대하지 못했다고 답했다. 이어 김승후는 "여자친구 있다. 그 때 만나던 친구"라고 말하며 한혜진에게 "누나 뉴욕에서 활동할 때 남자친구 있었냐"고 물었다.

한혜진은 "그때는 남자친구가 한국에 있었다. 되게 오래 만난 친구였다"며 "뉴욕에 있을 때 그 때 그 친구가 내가 사귄 첫 번째 남자친구다"라고 설명했다.

▲한혜진 (사진= SBS)
▲한혜진 (사진= SBS)

앞서 지난 26일 한혜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혜진 Han hye Jin'에서도 전 남자친구를 언급해 이목을 끌었다. 영상에서 한혜진은 곰장어를 먹으며 "젊었을 때 많이 먹었다. 그때 청담동 같이 갔던 너 잘 지내니?"라며 과거 교제했던 남자친구를 언급했다.

이에 제작진이 "그 분 결혼 하셨냐"고 질문하자 한혜진은 "했다. 내 나이가 몇인데 다 했지"라며 "나만 이러고 있다 지금"이라고 대답하며 씁쓸함을 보였다.

한혜진은 "곰장어는 배달도 좋은데 썸을 타면서 구워 먹으면 (좋다) 곰장어가 반쯤 익을 때 와서 잘라 주신다. 그때 내장이 나오는데 '어머'하면 썸남이 '괜찮아 먹으면 맛있어'라고 한다"며 "내가 '어 너무 맛있다' 그리고 끝나고 모텔.."이라고 언급하며 말을 잇지 못했다.

▲한혜진 (사진= SBS)
▲한혜진 (사진= SBS)

이내 정신을 차린 한혜진은 "아니야. 지우가 본다고요"라며 조카를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넘나 맵다 매워요", "솔직한 토크 재밌다", "이 맛에 보는 한혜진 채널", "혹시 뉴욕에서 만난 친구가 곰장어 남친?"이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yms@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추천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