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파트 주차도 걱정 없는 캠핑카"... 스페이스 모빌, 슈퍼밴 5 [2023 캠핑카쇼]

  • 기사입력 2023.06.16 15:59
  • 기자명 황병민 기자

- 기존 모터홈 캠핑카보다 롤링이 적어
- 만족도 높이기 위해 실내도 고급화

[오토트리뷴=황병민 기자] 스페이스 모빌이 2023 코리아 캠핑카쇼에서 슈퍼밴-5를 공개했다.

▲ 슈퍼밴-5 (사진=오토트리뷴)
▲ 슈퍼밴-5 (사진=오토트리뷴)

스페이스 모빌의 슈퍼밴-5는 기아 봉고3 차량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모터홈 캠핑카다. 운전석 통풍시트, 크루즈 컨트롤 등이 탑재되어 있는데 기존 모터홈 캠핑카보다 롤링이 적어 보다 편리한 운전이 가능하다.

슈퍼밴-5는 전장 5,570mm, 전폭 1,990mm, 전고 2,680mm로 넓은 공간을 자랑한다. 하지만 아파트 지상에도 주차가 가능한 만큼 주차 걱정은 없다.

▲ 슈퍼밴-5의 주방 싱크볼 (사진=오토트리뷴)
▲ 슈퍼밴-5의 주방 싱크볼 (사진=오토트리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실내도 고급스럽게 꾸몄다. 침실의 방수 패브릭 시트는 원하는 색상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추가 비용은 발생하지 않는다. 벙커 베드는 천장과 측면 모두 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아늑한 느낌을 자아낸다.

▲ 스페이스 모빌의 슈퍼밴-5 내부 이미지 (사진=오토트리뷴)
▲ 스페이스 모빌의 슈퍼밴-5 내부 이미지 (사진=오토트리뷴)

좌, 우 상부 수납장과 가구에는 고광택 천연 무늬목을 사용해 세련미를 더했으며, 강화유리의 조명과 마감재를 사용했다. 화장실에는 거울 뒤로 부드러운 간접 조명이 들어가 감성을 한층 끌어올린다.

▲ 슈퍼밴-5의 벙커베드 (사진=오토트리뷴)
▲ 슈퍼밴-5의 벙커베드 (사진=오토트리뷴)

외부는 GRP 복합판넬로 제작해 가볍고, 외부 충격과 흡음, 차음 효과가 뛰어나고 샌드위치 구조로 단열효과가 우수하고 열전도율이 낮다. 3m 어닝과 LED가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어 야간에도 야외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추가적으로 ▲휠 패키지 ▲네비게이션 ▲4채널 블랙박스 ▲알터네이터 튜닝 ▲데포트 고정식 카세트 변기 ▲추락방지 네트 ▲전면 썬팅 등 취향에 맞게 다양한 옵션을 추가할 수 있다.

hbm@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추천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