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제는 홀가분할 듯"... 에스파 카리나, 이재욱과 커플 아이템 당당하게 공개하며 전한 근황은?

  • 기사입력 2024.03.21 11:31
  • 기자명 윤민성 기자

[오토트리뷴=윤민성 기자] 배우 이재욱과 공개 열애 중인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커플 아이템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카리나, 이재욱 (사진= 카리나, 이재욱 SNS)
▲카리나, 이재욱 (사진= 카리나, 이재욱 SNS)

지난 19일 카리나는 자신의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 "방콕 네가 참 좋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흰색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방콕에서 휴가를 즐기는 카리나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 속 선글라스는 카리나와 공개 열애 중인 이재욱이 과거 한 수영장에서 착용한 선글라스와 동일한 제품으로 드러났다. 해당 제품은 G 사의 선글라스로 가격은 30만 원 대 후반에 판매 중이었으나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품절된 상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예쁘다", "커플 선글라스인 듯", "이재욱도 잘 어울리고 카리나도 잘 어울려", "선글라스 브랜드에서 상 줘야 된다", "귀염 뽀짝 한 언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카리나 (사진= 카리나 SNS)
▲카리나 (사진= 카리나 SNS)

앞서 카리나와 이재욱은 지난 1월 명품 브랜드 P사 행사에 동반 참석해 처음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했다. 카리나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와 이재욱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지난 달 "두 사람은 서로 알아가는 중"이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한편,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한 이재욱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넷플릭스 시리즈 '환혼'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재욱 (사진= 환혼)
▲이재욱 (사진= 환혼)

최근 디즈니+ '로얄로더'에 주연배우로 출연한 이재욱은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카리나는 2020년 그룹 에스파로 데뷔해 'Black Mamba', 'Savage', 'Drama' 등의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yms@autotribune.co.kr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추천기사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